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램픽스-대한체력코치협회, 상호 업무 협약 체결

  • 입력 2018.01.09 11:08
  • 기자명 이경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크램픽스(CRAMPFIX) 공식 수입사 더블오와이인베스트먼트(대표 우광제)와 대한체력코치협회-KCA 트레이닝센터(대표 안무진)가 지난 5일, 상호 협력에 대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대한체력코치협회-KCA 트레이닝 센터는 국가대표 선수촌에서 쌓은 풍부한 국가대표 선수 지도 경험을 바탕으로, 선수들의 체력 및 경기력 향상을 위한 최적의 프로그램을 개발 및 제공하고 있다. 이에 피로 물질인 젖산의 생성을 억제하고 이를 빠르게 분해해 운동 서수들의 고된 훈련 도중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근육경련(쥐)에 즉각적으로 작용하는 기능성 드링크 크램픽스를 도입해 보다 나은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더블오와이인베스트먼트는 국내 유일의 크램픽스 수입사로,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KCA 트레이닝 센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훈련 프로그램에 크램픽스를 보급, 선수들의 체력 보강과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준다는 계획이다.

근육경련 해결에 특화된 기능성 드링크 크램픽스는 호주에서 전량 생산, 수입되며, 호주 HACCP 인증을 받았다. 특히 천연 성분으로만 제작되어 세계도핑방지기구(WADA), 호주반도핑기구(ASADA)에서 진행하는 도핑검사에도 안전하다. 사이클, 러닝, 마라톤, 수영, 테니스, 철인 3종 스포츠 등 오랜 시간 체력을 소모해야 하는 운동 직전 마시게 되면 원천적으로 쥐를 방지해 보다 좋은 결과를 내는 데에 많은 도움이 돼, 엘리트 스포츠 선수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더블오와이인베스트먼트 우광제 대표는 “크램픽스는 지난해 7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래 격렬한 운동은 물론, 야외에서 작업을 진행하는 사람들에게도 많은 도움을 주는 보조제로 각광받고 있다”며 “이번 KCA 트레이닝 센터와의 업무 협약을 계기로, 전문적으로 운동을 하는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체력 회복에 탁월한 크램픽스의 효능을 알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고무적”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