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 입력 2018.02.06 13:51
  • 기자명 이영복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신제품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론칭을 기념해 11일까지 롯데백화점 서울 잠실점 10층 행사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최첨단 커넥티드 및 센서기술로 개인 맞춤형 덴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신제품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를 비롯해, 소닉케어만의 혁신적인 음파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했다. 소닉케어의 대표 라인업인 ‘다이아몬드클린’은 물론 어린이용 음파칫솔 ‘소닉케어 키즈’,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까지 직접 사용해보고 자신의 구강상태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현장 구매고객을 위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필립스 소닉케어 전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롯데백화점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와 ‘다이아몬드클린 딥 클린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에어플로스 울트라(HX9332/01)’와 ‘어댑티브클린 칫솔모(HX9043/05)’를 증정한다. ‘소닉케어 키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벽에 걸 수 있는 양치컵과 어린이용 치약을 선물로 제공한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구강건강은 전신건강의 거울로서, 올바른 칫솔 선택과 양치법을 통해 구강질환 예방에 힘써야 한다”며, “잘못된 양치습관을 극복하고, 완벽한 구강건강 관리를 가능하게 해주는 덴탈 솔루션으로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를 소개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는 분당 31,000회의 음파진동이 발생시키는 미세한 공기방울로 자극 없이 치아와 잇몸을 효과적으로 닦아내는 프리미엄 음파칫솔이다. ‘다이아몬드클린’ 라인에서는 최초로 스마트 센서(위치 센서, 문지름 센서, 압력 센서)가 탑재되어 사용자의 양치습관을 모니터링하고, 블루투스로 연동되는 전용 앱을 통해 3D구강 맵으로 피드백을 제공한다. RFID를 도입한 스마트 칫솔모 4종이 포함되어 있으며, <프리미엄 플라그 디펜스 칫솔모> 사용시 일반 칫솔 대비 최대 10배 더 플라그를 제거해 준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