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허벌라이프, 한국당뇨협회 3년 연속 공식 후원

  • 입력 2018.02.08 14:50
  • 기자명 김현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당뇨협회(회장 박성우)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와 공식 후원 협약을 3년 연속 이어간다고 2월 7일 밝혔다. (사)한국당뇨협회는 2월 6일 오후 1시 30분 한국허벌라이프 본사에서 공식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사)한국당뇨협회는 한국허벌라이프에게 당뇨병 예방 및 홍보에 대한 기여를 인정하여 2년 연속 감사패를 수여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2016년부터 한국당뇨협회를 3년 연속 후원하고 있으며 매년 대국민 당뇨강좌, 혈당측정 캠페인 및 당뇨교육캠프 등의 후원에 앞장서 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한국인의 당뇨병 유병률이 점점 증가하는 가운데, 당뇨병 예방 및 개선에 기여하고 당뇨에 의한 삶의 질 저하를 개선하고자 한국당뇨협회를 후원하고 있다.

특히 한국허벌라이프는 당뇨병의 주요 원인이 될 수 있는 식습관의 개선과 함께 균형 잡힌 영양 섭취의 필요성을 전파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허벌라이프의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한 끼에 필요한 균형 잡힌 영양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식단 조절에 도움을 준다.

허벌라이프는 지난해 11월, 세계 당뇨병의 날을 앞두고 진행된 제 22회 당뇨교육캠프에 균형 잡힌 식사대용식 ‘Formula 1 건강한 식사’를 지원하기도 했다.
 
한편, 이번 협약으로 한국당뇨협회에서 위촉한 당뇨 전문의가 허벌라이프 멤버들을 대상으로 당뇨병 예방관리에 대해 교육하는 ‘스페셜 닥터 트레이닝’도 연중 지속 될 예정이다.
지난해 허벌라이프 본사에서 열린 후 뜨거운 호응으로 5개 도시로 확대 진행한 바 있는 스페셜 닥터 트레이닝은 올해 서울, 부산, 광주, 대전, 대구 등 허벌라이프 5개 지사에서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