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비치안경, '우쥬렌즈' 출시 기념 이벤트

  • 입력 2018.02.12 10:10
  • 기자명 신영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눈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인규)이 ‘우쥬렌즈’ 출시를 기념해 2월 10일부터 2월 20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쥬렌즈’는 우주를 닮은 도트 프린팅으로 각도에 따라 다른 느낌을 주어 신비로운 눈빛 연출이 가능하다. 슈팅스타(브라운), 블루스타(블루), 러브스타(핑크) 세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각 렌즈마다 특별한 의미를 담아 화려함이 필요하다면 블루스타를, 사랑이 필요하다면 로맨틱한 눈빛을 연출하는 러브스타를, 전환점이 필요한 시기라면 뜻밖의 행운을 가져다주는 슈팅스타를 착용하여 기념일과 행사, 데일리로 상황과 기분에 맞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산소투과율이 높은 실리콘하이드로겔 재질의 한 달착용 렌즈로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출시를 기념해 2월 10일부터 2월 20일까지 다비치렌즈 홈페이지서 사전예약시 정가 9천원의 우쥬렌즈를 5천원의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홈페이지 사전예약 내용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우쥬렌즈 증정(10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20개) 등 푸짐한 선물도 마련되어 있다. 공식 출시일은 3월 15일이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우쥬렌즈는 유니크한 디자인 패턴과 컬러로 1020세대의 패션아이템으로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가격 혜택도 만나고 우쥬렌즈 각각의 컬러가 주는 행운도 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