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몽골 울란바타르에서 “2018 한-몽 병원박람회” 개최 예정

  • 입력 2018.02.19 16:01
  • 기자명 신영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7 한-몽 병원박람회를 찾은 몽골 관람객이 한국 병원 부스를 찾아 상담하고 있다
▲ 2017 한-몽 병원박람회를 찾은 몽골 관람객이 한국 병원 부스를 찾아 상담하고 있다

외국인환자 유치 및 병원 해외마케팅 전문회사인 엠디케이(MDK•대표 추상훈)는 오는 3월 30-31일 몽골 울란바타르 홀리데이인 호텔에서 “2018 한-몽 병원박람회”를 개최하고, 박람회에 참가할 국내 병원 및 의원을 모집한다.

박람회 주최는 몽골 병원협회이고 몽골 전통병원협회, 민간병원협회(몽골), 한국관광공사 몽골지사가 후원하며, 주관은 엠디케이가 맡는다. 박람회의 참관객은 몽골 병원관계자, 여행사, 일반 참관객 등 약 2천명이 예상된다.

주식회사 엠디케이의 추상훈 대표는 “작년에 본 박람회에 참가한 국내 병원들과 참관한 몽골인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시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본 박람회를 통해 보다 많은 몽골환자 유치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한국과 몽골간 의료교류가 좀 더 활성화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본 박람회를 주관하는 주식회사 엠디케이는 주한 러시아어권 주민을 위한 러시아어 신문을 지난 2011년부터 매달 발행하여 무료로 배포하고 있으며, 러시아 등의 CIS국가들과 몽골을 대상으로 병원 해외마케팅, 환자유치, 직무교육, 세미나 등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이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