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DHC, ‘모이스쳐 라이스 시리즈’ 출시

  • 입력 2018.03.02 11:07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DHC KOREA가 쌀의 발효 에너지를 담아 뛰어난 영양과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모이스쳐 라이스 시리즈’를 출시했다.

DHC ‘모이스쳐 라이스 시리즈’는 풍부한 영양을 지닌 쌀을 가수분해, 발효, 진액 추출 3가지 공법을 통해 얻은 다양한 성분을 담아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피부 속 수분이 마르지 않도록 촉촉하게 채워준다.

특히 쌀 단백질을 구성하는 펩타이드를 가수분해해 탄생한 DHC만의 ‘라이스펩티드’ 성분이 피부 턴오버 주기를 도와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쌀겨를 발효시킨 효모와 쌀겨 발효액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피부 결을 정돈해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며 쌀 진액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DHC 모이스쳐 라이스 시리즈’는 ‘모이스쳐 라이스(우루마이) 로션’과 ‘모이스쳐 라이스(우루마이) 에센스’ 2종으로 구성했다. ‘모이스쳐 라이스(우루마이) 로션’은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마일드한 각질 제거 기능으로 피부 결을 정돈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모이스쳐 라이스(우루마이) 에센스’는 피부에 깊은 수분과 영양을 더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가꾸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부여해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한편 DHC는 ‘모이스쳐 라이스 시리즈’ 런칭을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제품 구매 시 마다 모이스쳐 라이스 샘플킷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이스쳐 라이스 시리즈’는 DHC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