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독일 핸드크림 브랜드 카밀, ‘핸드앤네일 크림 클래식’ 대용량 한정판 출시

  • 입력 2018.03.07 11:24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대표 핸드케어 6년 연속 판매 1위 브랜드 카밀(Kamill)이 봄을 맞아 대표 제품 ‘핸드앤네일 크림 클래식’의 대용량 한정판을 선보인다.

카밀이 선보이는 ‘핸드앤네일 크림 클래식 보너스팩(133mL)’은 용량을 33% 늘리고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판매가는 6200원으로 이달까지 전국 올리브영 및 랄라블라(구 왓슨스), 롭스, 부츠 등 드럭스토어 매장에서 판매한다. 재고 소진 시 판매가 조기 종료된다.

카밀의 대표 제품 ‘핸드앤네일 크림 클래식’은 탁월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일명 ‘승무원 핸드크림’으로 불리며 국내 핸드크림 시장을 선도해왔다. 카모마일 추출물과 비사볼올을 함유해 끈적이지 않고 보습력이 오래 지속되며, 부담스럽지 않은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카밀 마케팅팀은 최근 ‘가성비’를 넘어 가격대비 용량이 뛰어난 ‘가용비’가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은 가운데 브랜드 대표로 자리잡은 제품을 대용량으로 출시해달라는 고객들의 요청이 이어져 이번 한정판을 기획하게 됐다며 기존 제품의 성분과 가격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용량은 대폭 늘린 ‘보너스팩’ 제품으로 실속있는 구매를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카밀은 자연 유래 원재료인 카모마일 추출물을 함유하고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PEG(합성계면활성제)를 첨가하지 않은 피부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핸드크림 외에 립밤 제품 ‘바이탈큐텐(Vital Q10)’과 ‘터치(Touch)’ 2종, 바디로션, 리퀴드솝 등 다양한 바디 케어 제품군을 출시하고 자연주의 브랜드로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