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지메디컴, 울산대병원 구매·물류 통합서비스 시행

  • 입력 2018.03.08 10:52
  • 기자명 신영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메디컴이 울산대학교병원의 구매 · 물류 통합 서비스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최근 울산대학교병원 진료재료 구매대행 경쟁입찰에 이지메디컴, 케어캠프, 가디언 등이 참가, 이지메디컴이 최종적으로 해당 계약을 수주했다.

이에 따라 이지메디컴은 오는 4월 1일부터 울산대학교병원의 구매물류 통합서비스를 시행한다.

이지메디컴의 이번 입찰수주 성공은 업계 1위의 거래규모 및 부산백병원과 해운대백병원의 구매∙물류를 통한 영남권역의 구매 경쟁력과 물류 인프라가 주요 원인으로 꼽힌다.

이지메디컴은 구매물류 노하우와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까다롭고 복잡한 제품의 구매 및 효율적인 물류 서비스를 통해 수급 및 재고관리의 정확성을 높여 의료진들의 업무 효율성을 제고할 계획이다.

한편 이지메디컴은 대체품 제안제도를 운영하여 우수한 제품의 신규 시장 진입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병원은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과 동일하거나 더 좋은 품질의 대체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택하여 예산을 절감할 수 있으며, 신규제품 도입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향후 이지메디컴은 국내 최상급 병원의 물류서비스를 IoT와 융합한 스마트 로지스틱스를 통해 진료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적화된 환경제공의 물류 4.0시대를 열어간다는 포부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