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안(童顔) 만드는 비결, 고객관리에 있죠"

전담약사 상주로 고객 만족도 높여

  • 입력 2018.03.08 16:15
  • 기자명 김현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동역에 위치한 목동동안의원은 주름개선, 피부미용, 여드름 및 흉터치료 등 다양한 치료에 있어 단순 가시적 효과보다 원인을 찾아 근본적인 부분부터 해결해 나가겠다는 진료철학을 가지고 있다.

통상 사람의 피부는 20살을 기점으로 재생능력이 떨어지게 된다. 이는 콜라겐의 저하로 탄력이 약해져 처짐이 발생하고 잔주름이 생성되는 등 흔히 말하는 ‘노화’가 진행된다.

최근에는 단순 리프팅 개념이 아닌 콜라겐 재생을 통해 근본부터 해결해나가는 방법이 각광받고 있다. 이에 목동동안의원은 노화방지개선에 탁월한 써마지’와 엘란쎄’ 러를 접목해 콜라겐 복원을 중점으로 시술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강서양천지역 최초로 피부 리프팅 대표 레이저기기 울쎄라 엠플리파이2를 도입하면서 효과는 물론 지속성이 획기적으로 올라갔다.

울쎄라 엠플리파이2는 근막까지 접근해 처진 피부를 수축하는 방식으로 노화방지는 물론 너진 턱선을 잡아주어 호평을 받고 있다.

병원의 또 다른 경쟁력은 이례적으로 전문약사를 원내에 배치해 의사와 약사의 협진진료를 통해 약품 원료부분의 설명부터, 부작용 방지에 대한 사전 차단까지 세심하게 신경 쓰고 있다는 점이다. 보다 정확하고 안전한 후처리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 쓰고 있어 환자 만족도가 높다.

두 여성 원장이 이끌다보니, 주 고객인 여성들간의 공감대 형성도 원만해 환자의 정확한 니즈를 파악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목동동안의원 김현아 원장은 "내원 환자가 늘어나 병원을 확장함과 동시에, 자체 개발 생산하고 있는 재생크림 닥터블레스(Dr. Bless)와 최근 론칭한 여드름염증치료 홈케어화장품 닥터블레스 오뜨베 스팟엠플의 해외 판매 확대를 꾀하고 있다"면서 "닥터블레스는 EGF성분으로 뷰티, 피부 및 건강까지 케어가 가능하다. 재생크림은 피부과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부분으로 이미 홍콩, 베트남 등 박람회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신체의 콤플렉스였던 점을 개선해 자신감을 되찾고, 생활이나 업무에 큰 도움이 됐다는 후기를 접했을 때 가장 큰 보람을 느낀다는 김 원장은 “앞으로도 보다 좋은 환경에서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접목해 병원을 찾는 이들에게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지난 10년간 이어온 근본부터 해결하기 위한 치료를 꾸준히 이어가 명실상부한 서남권 최고의 피부, 뷰티 분야 최고의 병원이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