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국제약, 화이트데이 맞아 ‘정맥순환 바로알기’ 이벤트 진행

  • 입력 2018.03.09 14:17
  • 기자명 이영복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를 발매하고 있는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기업 블로그를 통해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현대인들이 많이 경험하게 되는 정맥순환장애를 연인이나 부부가 서로 챙기고 질환의 관리와 예방에도 관심을 갖자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수고한 오늘, 그에게 받고 싶은 선물’이라는 주제로 오는 13일(화)까지 동국제약 기업 블로그에서 진행된다.

화이트데이에 받고 싶은 선물을 블로그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14일 블로그를 통해서 발표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 게시물에는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정보 및 개선방법도 함께 제시됐다. 오래 서 있거나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은 현대인들의 특성상, 흔히 경험할 수 있는 정맥순환장애를 방치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발, 다리가 자주 붓거나 다리가 무겁고 피로한 증상이 있는 경우, 다리가 아프거나 저리고, 쥐가 나는 현상, 다리가 가렵거나 차갑다면 정맥순환장애를 의심해 볼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이나 부부가 서로 정맥순환장애를 챙기자는 의도에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체중과 음식 조절, 다리 올리기와 같은 규칙적인 하체 운동 등 올바른 생활습관과 더불어 ‘센시아’처럼 검증된 의약품을 복용하는 것도 정맥순환장애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는 센텔라 정량추출물이 주성분으로,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가 있어 다리가 붓거나 무겁고, 저리거나 아픈 증상을 완화시켜 준다. 생약성분의 일반의약품으로 병원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