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약브리핑] 제약바이오협회 홍보전문위원장 최영선 신풍제약 이사/바이엘 코리아 '카일리나' 출시 외

  • 입력 2018.03.20 16:56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약바이오협회 홍보전문위원장에 최영선 신풍제약 이사

제약바이오협회 홍보전문위원장에 최영선 신풍제약 이사가 추대됐다. 부위원장에는 최천옥 한림제약 이사와 김진호 명문제약 부장이, 총무에는 신승필 CJ헬스케어 부장과 유병희 동화약품 부장을 각각 선임하는 등 집행부 구성을 완료했다.

◇ 바이엘 코리아, 더 작아진 자궁 내 삽입 시스템(IUS) ‘카일리나’ 국내 출시

바이엘 코리아(대표 잉그리드 드렉셀)는 장기 피임을 위한 최신 자궁 내 삽입 시스템(IUS, Intrauterine System)인 ‘카일리나®(Kyleena®, 성분명: 레보노르게스트렐)’를 지난 2월 19일 국내 출시했다고 밝혔다.카일리나는 T자 모양의 자궁 내 삽입 시스템(IUS)으로, 5년 간 피임에 사용될 수 있는 IUS 중 작아진 크기와 적은 일일 평균 호르몬 방출량으로 5년 동안 장기 피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 한미메디케어(대표이사 임종훈), ‘브이키니 비즈앱(VKinny Biz)’ 출시

한미메디케어가 생생한 모바일 비디오 프레젠테이션 영상 제작 툴인 ‘브이키니 비즈앱(VKinny Biz)’을 선보였다. '브이키니 비즈앱'은 휴대폰에 저장한 각종 문서, 영상, PDF 등을 불러온 뒤, 촬영자의 얼굴과 음성, 하이라이터 펜·줌·메모 기능 등을 활용해 하나의 화면에서 곧바로 영상을 만들 수 있는 최신 툴이다. 영업은 물론, 온라인 과외 교육, 트레이닝, 업무 프레젠테이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영상을 편리하고 정확하게 제작할 수 있다.

◇ SK케미칼-SK가스, <2018 희망메이커 워크숍> 개최

SK케미칼이 사회공헌 활동 업그레이드에 나섰다. SK케미칼은 한솔 복지관(관장 가섭 스님), 중탑복지관(관장 김종우), 울산 남구복지관(관장 오세걸)과 진행 중인 전사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희망메이커> 업그레이드를 위한 워크숍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희망메이커는 2012년 이후 7년 간 지속해온 SK케미칼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 한국화이자, 노바스크 T 출시 1주년 기념식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은 20일 오전 화이자 에센셜 헬스(Pfizer Essential Health: PEH) 임직원과 함께 고혈압 복합제 ‘노바스크 T(암로디핀 베실레이트/텔미사르탄)’의 출시 1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노바스크 T의 OriginaliT(Original Norvasc with Telmisartan), 가능성(PossibiliT)을 현실(RealiT)로 만들다’라는 주제로 ‘노바스크 T와 함께하는 T(ea)타임’이 진행되었다. 티타임에서는 노바스크 T의 출시 1주년을 축하하고, 노바스크 T가 고혈압 치료제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기까지의 과정을 되짚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