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HEALTH 제약
[제약브리핑] 한미약품 텐텐 모델 김아랑 선수/ 동아제약 아이봉 미니 출시/ 현대약품 새 모델에 전소민

◇ 평창 금메달리스트 김아랑선수, 한미약품 '텐텐' 모델 됐다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가 자신의 SNS에 올린 ‘텐텐 사랑’ 게시글이 ‘한미약품 광고 모델발탁’으로 이어졌다. 한미약품(대표이사 우종수·권세창)은 최근 어린이 종합영양제 '텐텐츄정' 등 한미약품 일반의약품에 대한 광고 모델로 평창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김아랑 선수를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 동아제약, 안구세정제 아이봉 발매 2주년∙1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아이봉 미니’ 출시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안구세정제 아이봉 발매 2주년 및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를 기념해 ‘아이봉 미니(mini)’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선보인 아이봉 미니는 약국에서 22만개 한정 판매하며 용량이 90ml로 기존 제품(480ml) 대비 5분의1 가량 작아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2016년 3월 국내 처음 선보인 아이봉은 먼지, 땀, 콘택트렌즈 착용, 화장품 사용 등으로 생긴 눈 속 이물질을 씻어주는 눈 전용 세정제이다. 아이봉은 일본 제약회사 고바야시가 1995년 일본에서 처음 출시했으며, 여행객들이 일본에 가면 꼭 사야 할 제품으로 꼽히기도 했다. 동아제약이 아이봉을 공식 수입, 판매하면서 국내 약국에서도 살 수 있게 됐다.

국내 판매되고 있는 제품은 ‘아이봉C’와 ‘아이봉W’ 두 종류가 있다. 아이봉C는 각막 보호 성분인 콘드로이틴설페이트나트륨과 눈 건강을 위한 각종 비타민을 함유했다. 아이봉W는 비타민은 물론 피로 회복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타우린 성분이 들어있다.

◇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새로운 공식 모델, 전소민 발탁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 신규 모델에 배우 전소민이 발탁됐다. 현대약품은 최근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톡톡 튀면서도 상큼한 이미지로 사랑 받고 있는 모델 전소민을 ‘미에로걸’로 선정하고, 지난 22일 신사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지면 광고 촬영을 마쳤다. 이날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 전소민은 시종일관 밝은 웃음과 귀여운 애교로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며 현장 분위기를 띄웠다.

현대약품 식품 마케팅 관계자는 “고유의 오렌지 컬러를 지닌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의 건강하고 상큼한 이미지와 평소 톡톡 튀면서 활력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전소민씨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생각해 이번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신영인 기자  emd@mdjournal.net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영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