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약브리핑] 국제약품 방역용 마스크 출시, 한국존슨앤드존슨-행안부 MOU 외

  • 입력 2018.03.30 13:12
  • 기자명 신영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제약품 '맑은 숨' 프로젝트 황사 방역용 마스크 시판

 

국제약품(대표 남태훈)은 맑은숨 프로젝트 일환으로 황사 방역용 마스크를 출시했다. 제품은 GS홈쇼핑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 한국존슨앤드존슨, 행안부와 2018 안전문화 사회공헌활동 MOU

한국존슨앤드존슨(사장 이재연)이 대한민국 안전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행정안전부(장관 김부겸)와 '안전문화 사회공헌활동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2015년부터 3년째 이어진 이번 협약은 기업이 가진 전문성을 활용해, 국민들에게 안전문화를 널리 알리자는 취지로 마련되어 다수의 기업과 기관들이 참여해왔다.

◇ 현대약품, 소셜 스토리텔러 7기 출범

현대약품 ‘소셜 스토리텔러’ 7기가 지난 29일, 현대약품 본사에서 발대식을 마치고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이 날 발대식은 소셜 스토리텔러 7기에 선정된 학생들은 현대약품의 소개를 비롯하여 브랜드 담당 PM들의 오리엔테이션과 소셜 스토리텔러 7기들이 향후 활동해야 할 미션에 관한 소개를 비롯해 굿닥 김용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마케팅 실무 특강 등이 진행됐다.

◇ 일화, 본격 야외활동 시즌 맞아 '초정탄산수' 알리기

일화는 본격적인 야외 활동 시즌을 맞아 간편하게 휴대하며 마실 수 있는 ‘초정탄산수’를 주력 제품으로 판매 중이다. 초정탄산수는 당 0g, 칼로리 0kcal로 목이 마를 때마다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으며, 식사 후, 혹은 단순한 갈증 해소를 위해서도 섭취하기에 좋다. 250mL, 355mL, 500mL, 1.5L까지 다양한 용량으로 출시되어 필요한 상황에 맞게 구매할 수 있다. 요리, 세안 등 실생활에서 다양하게 사용되는 ‘초정탄산수(플레인)’ 뿐만 아니라, ‘초정탄산 라임’, ‘초정탄산 자몽’, ‘초정탄산 레몬’ 등 천연향을 사용한 제품도 있어, 소비자의 기호에 맞는 선택도 가능하다. 일화는 점점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사로잡기 위해 추후 과일향 제품을 추가 출시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