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피부전문관리샵 ‘민낯스킨케어’

1:1 맞춤으로 더욱 효과적인 개선을

  • 입력 2018.04.06 16:20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가 좋지 않아 피부 개선을 위해 전문 살롱을 찾으면 일반적으로 제품을 바르거나 마사지 등의 관리를 받게 된다.

홈케어만 했을 때보다는 유효성분의 흡수율은 높지만 문제성 피부들은 그러한 관리를 통해 크게 개선되기가 쉽지 않다.

피부전문관리샵 민낯스킨케어는 각각의 피부 고민에 맞는 1:1 맞춤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의 피부를 좀 더 효과적으로 개선하면서 기존의 스킨케어 외에도 병원에서 시행되는 시술과 병합되는 메디컬 스킨케어까지 더해 높은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환경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문제성 피부가 일어나면서 여러 가지 피부 고민을 겪는 고객들의 관리에 집중하면서 꾸준한 관리를 위해 회원제로 운영 돼 관리 주기 및 내용을 철저하게 제공해 피부 컨디션과 개선도를 분석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획일화 된 관리가 아닌 임상결과에 기반을 둔 안전하고 안정적인 요소들을 바탕으로 시너지 효과를 전해줘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민낯스킨케어 관계자는 “안산 지역에 위치한 매장으로 안산에 계신 분들을 시작으로 피부에 고민이 있으신 분들에게 검증된 결과를 바탕으로 꾸준히 좋은 피부를 가지실 수 있도록 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현재 민낯스킨케어는 뉴알라딘 필링 첫 체험관리 반값 이벤트 및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