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사나 종합비타민 헬스팩, ‘2018 건강기능식품 대상’ 수상

  • 입력 2018.04.25 13:29
  • 기자명 김현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는 24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제4회 <2018 건강기능식품 대상>에서 유사나 종합비타민 ‘헬스팩’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2018 건강기능식품 대상>은 중앙일보 주최, 월간중앙 주관, JTBC와 농림축산식품부 후원으로 진행되며, 공정한 전문가 심사를 통해 엄선된 8개의 우수 건강기능식품을 시상한다. 이를 통해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을 널리 알리고 건강기능식품 산업의 활성화에 적극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유사나의 대표 종합비타민·미네랄 건강기능식품 ‘헬스팩’은 건강과 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심사를 통해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아 <2018 건강기능식품 대상>에 선정되었다. 어제 진행된 시상식에는 홍긍화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이 참석했으며, 함께 ‘헬스팩’ 수상의 기쁨을 나눴다.

이번에 수상한 유사나 ‘헬스팩’은 △14가지 비타민 △9가지 미네랄 △부성분으로 7가지 다양한 식물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유사나의 최신 영양과학 기술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가 접목되었으며, 1회 섭취 용량이 한 포에 개별 포장돼 휴대와 섭취, 위생까지 모두 간편하게 챙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시상식에 참석한 홍긍화 지사장은 “유사나에서 가장 사랑 받는 베스트 제품인 헬스팩이 전문가들에게도 높은 평가를 받고 큰 상까지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가족’ 유사나의 비전을 실현하고, 뛰어난 제품력을 가진 유사나 제품을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유사나헬스사이언스는 미국 컨슈머랩에서 소비자가 선정한 2018 직접판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 5회 획득과 미국 유타(UTAH)주에서 수여하는 ‘2018 베스트 오브 스테이트’를 소비자 서비스 카테고리에서 연구 및 개발 기업 부문, 뉴트리션 부문, 화장품 부문, 기능성음료 부문, 최우수 제품상, 최고의 경영인 부문에 선정되며 총 6개 부문에서 최우수 메달을 수상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는 2018년 6개 부문 최우수 메달 수상과 함께 ‘2018 베스트 오브 스테이트’에 선정되며 통산 56개의 최우수 메달과 5번의 베스트 오브 스테이트에 선정됐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