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니크한 감각을 전하는, 여자 아메카지쇼핑몰 ‘비팩토리얼’

변화되는 트렌드와 시즌에 따른 유니크함!

  • 입력 2018.04.25 13:28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르게 변화되는 트렌드와 시즌에 따라 시중에서는 매번 새로운 아이템을 배출하게 된다. 자신마다 어울리는 스타일과 체형이 다르다 보니 누구나 옷을 잘 입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여성의류쇼핑몰 비팩토리얼은 10대부터 30대를 타겟으로 ‘아메카지’, ‘여자 아메카지룩’을 대표로 한다. 아메카지는 ‘아메리칸 캐주얼’을 줄여 부르는 일본어로, 미국 스타일의 캐쥬얼한의복을 일본 문화에 맞게 재해석한 패션들을 통칭하며 현재 국내외 많은 젊은층으로부터 각광받고 있다.

비팩토리얼은베이직하면서유니크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쉽게 질리지 않는 제품들을 직접 셀렉해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연령대에 상관 없이 방문자가 늘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직접 볼 수 없는 온라인의 특성을 보완해 좋은 품질을 기본으로 디테일 컷에 신경을 쓰고 여러 체형을 보완하는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고객들의 이야기까지 귀 기울여 높은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비팩토리얼 박효빈 대표는 “많은 여성분들이 한가지 스타일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스타일을 도전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친근감 있는 브랜드로 고객의 만족도까지 잡을 수 있도록 늘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현재 비팩토리얼은 적립금 이벤트와 무료배송 서비스 및 매 시즌 신상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