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셀퓨전씨, ‘이온토좀 비타민 솔루션100’ 28일 홈쇼핑 론칭

  • 입력 2018.04.27 14:52
  • 기자명 김현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통 더마톨로지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 대표 이진수)가 28일 낮 12시 45분 현대홈쇼핑 론칭을 앞두고 있다.

이번 홈쇼핑 론칭 구성은 이온토좀 비타민 솔루션100 3박스(1Set(6mL*4개) 구성 기준)에 이온토좀 스킨마스터를 특별 증정할 예정이다.

‘이온토좀 비타민 솔루션100’은 전문 의료기관에서 받는 이온 비타민 관리를 그대로 담아 주름, 미백, 탄력, 항산화까지 토탈 케어하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100% 비타민 파우더가 들어있는 ‘비타민 앰플’ 1제와 피부에 빛을 밝혀주는 ‘이온토좀 앰플’ 2제를 섞어 피부에 고루 펴 발라준 뒤 이온 마사지 기기 ‘이온토좀 스킨 마스터’로 흡수시키면 더욱 효과적이다.

특히 2제인 이온토좀 앰플에는 비타민파우더, 비타민나무수, 우수한 4가지 펩타이드 콤플렉스, 건강한 피부 장벽을 위한 셀퓨전씨 특허성분 NEO CMS가 함유돼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꾸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특별 증정하는 스킨케어 디바이스 ‘이온토좀 스킨 마스터’는 음이온의 미세전류가 흐르는 기기로 같은 극을 밀어내는 원리를 통해 피부에 유효 성분의 침투에 도움을 준다. 앰플과 기기를 함께 사용했을 때 피부 속 보습이 개선되고 수분 손실량이 감소돼 유효 성분이 피부 속으로 잘 침투됐음을 확인할 수 있다.

셀퓨전씨 마케팅팀은 약 17년 이상 우수한 기술력과 독자 성분을 바탕으로 병의원에서 전문가들로부터 제품에 대한 안전성과 효능을 인정받아왔다며 피부과에서 고가에 받아오던 이온비타민 관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준비해 홈쇼핑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