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호주 제약 개발 전문 업체, 'Bio and Gene Co. Pty' 한국 진출

  • 입력 2018.04.30 17:35
  • 수정 2018.04.30 17:36
  • 기자명 김현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와 유럽 임상/제약개발 network을 통한 글로벌 제약/건기식 및 의료기기 개발

바이오앤진코리아㈜는 호주와 유럽 임상 및 개발을 통한 제약, 건기식, 의료기기 개발/임상 전문 업체로서 2017년 12월에 설립되었다. 의약품 & 헬스케어 제품 , 바이오 신소재 개발, RA 컨설팅 및 전자 문서분류, eCTD, 파마코비질런스 software 및 서비스 제공을 통하여 국내 의약품, 헬스케어 및 의료기기 제품의 세계화를 위한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한다.

바이오앤진코리아㈜는(대표이사 사장 김기덕) 선진 시장 진출(호주, 유럽)을 목표로 하는 국내 우수 바이오 벤처 회사들에게 필수적인 문서분류 서비스부터 제품 허가 및 허가 후 요구되는 글로벌 파마코비질런스 서비스까지 개발에 요구되는 전과정의 서비스를 호주와 유럽의 전문가 들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따라서 국내 제품 개발 회사들은 해외 진출 전략 수립에서부터 임상/개발/등록 및 해외 거래처 발굴까지 One stop 제품 개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바이오앤진코리아㈜는 독일의 electric document solution 전문업체, EXTEDO사의 한국, 호주 파트너사 eCTD, Pharmacovigilance Manager, Document Manger 등 제약, 의료기기의 선진 등록 가이드라인을 충족시킬 수 있는 electric document solution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위해 올해부터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하였으며 특히, 유럽, 미국 GCC국가 등에서 의무화된 eCTD에 익숙하지 않은 국내 많은 제약회사들의 애로사항을 해결할 수 있는 전문 서비스 및 솔루션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호주 주정부, 호주 내 유수 대학 /연구 기관들과 국내의 저명한 대학과 연계되는 바이오 제품 개발관련 비즈니스를 위한 전략적 MOU를 체결하였고 한-호주간 bio-resource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다가오는 Bio Korea(5월 9일-11일, 코엑스) 행사를 통해 바이오앤진코리아㈜의 국내 사업 전반을 소개하고 eCTD manager 전문 상담팀과 연계하여 electric document solution 소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