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재어학원, 내년 3월 강서캠퍼스 오픈을 시작으로 프랜차이즈화

  • 입력 2018.08.27 00:44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전문학원 현재어학원은 Whole Language(홀랭귀지) 시스템, 자체교재, 온라인 프로그램 및 무료특강, 학습관리 시스템 등을 함께 공유하기 위해 내년 3월 강서캠퍼스 오픈을 시작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다.

현재어학원은 본원인 서초캠퍼스를 비롯해 목동캠퍼스, 목동제2캠퍼스, 방배캠퍼스, 송파캠퍼스 등 5여 곳의 캠퍼스가 있다. 내년 3월에는 강서캠퍼스가 오픈한다. 영어교육 커리큘럼은 크게 초등부와 중등부 커리큘럼으로 구분되며, 단계별로 토플, 텝스 목표가 설정되어 있다.

또한 현재어학원은 효율적인 교육을 위해 학년에 맞는 영어실력을 갖추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입학고사를 거친다. 고학년인데 기본적인 실력이 안 되면 입학이 불가할 수 있다. 모든 수업은 자체 제작된 교재로 계획표에 맞게 진행된다. 더불어 모든 수업은 홀랭귀지(Whole language)시스템을 기반으로 문법, 독해1‧2, 듣기, 회화부터 영작을 비롯해 단어와 숙어까지 모든 영어교육을 총망라한다.

현재어학원의 강점은 무료 온라인 프로그램 및 무료 특강 등 다양한 온라인 프로그램과 원어민, 한인 학습담임의 3중 관리 체제로 깊이 있게 관리한다는 점이다. 특히 학습담임 선생님을 필두로 한 현재어학원의 학습관리 시스템은 학생의 실력향상 및 공부습관을 잡는데 도움을 준다. 이는 현재어학원의 교육철학이기도 하다.

더불어 현재어학원에는 5년 경력 이상의 강사진이 집결되어 있으며, 강사 개인의 사회경험이 수업에 녹여낼 수 있도록 풍부한 사회경험 또한 중요하게 생각한다.

현재어학원 김낙찬 이사장은 “학생이 매일 숙제를 해야 한다는 건 생각보다 쉽지 않다. 하지만 숙제에 최선을 다한다면, 단계마다 설정된 목표까지 실력 향상이 가능하고 매일 공부해온 습관이 스스로 시간을 분배해 공부하는 습관을 잡는데 도움이 된다”며“부모님도 실력향상 뿐만 아니라 학생이 고학년이 됐을 때 스스로 시간분배하며 공부한다고 오히려 고마워한다. 덕분에 우리 학원은 99프로가 학부모 소개”라고 말했다.

한편, 현재어학원은 홀랭귀지(Whole Language) 교육 시스템, 자체교재, 온라인 프로그램 그리고 철저한 학습관리 시스템 등을 합리적인 가맹비용으로 공유해 많은 사람들과 함께 공생할 수 있도록 내년 3월 강서캠퍼스 오픈을 시작으로 프랜차이즈를 시작한다.

이를 계기로 뜻이 맞는 사람들과 함께 자체 제작한 교재나 학원 수업에 맞지 않는 부분을 일목요연하게 고쳐가면서 통일성 있는 교육을 확립해 학생의 실력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학원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성장할 계획이다.

현재어학원 김 이사장은 “영어공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독서다. 독서를 통해 영어의 이해력과 판단력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영어공부만으로는 한계가 있다. 이에 다양한 간접경험을 할 수 있는 독서의 양이 쌓이면 다방면으로 실력이 향상되기 때문에 인성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장르의 책을 읽는 게 좋다. 영화를 보는 것도 좋다. 감정의 깊이가 달라진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아이들은 부모의 모습을 보고 자란다. 부모가 독서하는 모습을 보이면, 아이들도 자연스럽게 공부하게 된다. 자녀들이 집에 올 때 책이나 신문을 읽는 행동을 보이는 것이 공부하라는 말보다 효과적이다. 또한 자녀를 믿고 있다는 신뢰와 애정의 표시를 자주 하는 게 좋다. 그 관심이 아이를 변하게 한다”고 강조했다.

현재어학원에 교육 커리큘럼, 입학문의를 비롯한 자세한 사항은 현재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