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땅의 요정' 지렁이 성분 화장품 순수자아, 롯데 면세점 본점 입점

  • 입력 2018.10.22 15:50
  • 기자명 강지명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디저널]‘땅의 요정’ 지렁이 성분 화장품 브랜드 순수자아가 최근 롯데면세점 소공점에 입점되어 많은 관광객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번 롯데면세점 본점 입점은 지난 5일 코엑스점 입점에 이은 두 번째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입점이다. 현재를 기준으로 순수자아 제품은 롯데면세점 소공점, 롯데면세점 코엑스점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약국 및 에스테틱을 통해 오프라인 방식 또는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순수자아는 ‘땅의 요정’이라고까지 불리우는 지렁이 점액을 핵심 원료로 하는 화장품 브랜드이다. 순수자아의 지렁이 원료는 미국, 캐나다, 일본 등 32개 특허가 등록된 키류사 고유의 제작 공법을 통해 특별히 만들어진다. 또한 쉐어버터가 함유되어 있어 보습효과를 주며, 지렁이 점액 펩타이드 성분을 통해 피부에 진정효과를 준다.

순수자아 관계자는 "순수자아는 한국 피부 임상과학연구소에서 실시한 피부 장벽 강화 개선 및 48시간 보급 효과에 대한 임상 실험을 마친 제품"이라며 "단지 뛰어난 제품력 때문에 면세점에 입점된 것만이 아닌, 소비자분들께서 믿고 구매해주셔서 롯데 면세점에 입점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덧붙여 "고객들께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안주하지 않고 열심히 제품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