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 퀄리티 2,30대 여성 오피스룩, 여성의류쇼핑몰 ‘다소미’

  • 입력 2018.10.25 09:50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단체에서 조사한 직장인들의 오피스룩 스타일 관련 통계에 따르면, 남녀 직장인 대부분이 딱딱한 정장 차림보다는 심플하고 세련된, 편안한 의상을 더욱 선호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처럼 일상 생활에서도 스타일리쉬함을 추구하는 데일리룩의 인기와 더불어 비즈니스 현장에서의 오피스룩 역시 남다른 퀄리티와 세련됨을 느끼게 해주는 멋스러운 의상들로 변화되고 있다.

단정하고 깔끔함만을 강조했던 과거의 딱딱한 분위기의 오피스룩은 이제 시대에 뒤떨어진 스타일이 된지 오래다. 요즘은 활동하기 편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스타일리쉬함을 겸비한 오피스룩이 직장인들의 새로운 패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여성의류쇼핑몰 ‘다소미’는 과하게 꾸미지 않은 심플하지만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모던한 오피스룩 의상들을 위주로 소개하고 있으며, 유행을 타지 않아 매일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스타일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다소미 관계자는 “보편적인 스타일 보다는 나만의 스타일과, 좋은 퀄리티로 소비자의 쇼핑에 조금 더 만족할 수 있는 상품들로 소개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자체제작 상품들로 체형에 맞는 옷들을 직접 제작하여 '다소미'란 쇼핑몰을 더욱 키워나가고 싶다”고 전했다.

현재 ‘다소미’는 할인쿠폰 발행 이벤트 및 다양한 시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