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매력적인 룩을 완성시켜주는, 여성의류쇼핑몰 ‘브라운무드’

  • 입력 2018.11.05 09:44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온라인 쇼핑을 할 때 모델들이 입은 옷을 보고 마음에 들어 구입하게 된다.

물건을 받아보면 사진 속에서만 예뻐 보이기 위해 핏을 조절해 실제로는 다른 핏이나 화면과의 다른 색감, 디테일의 차이를 느끼게 되고 실망감을 얻곤 한다.

편리하다는 장점으로 자주 이용한 온라인 몰에서 오히려 더욱 시간과 돈을 허비하게 되기도 한다.

여성의류쇼핑몰 브라운무드는 옷을 구입하는 것을 넘어 그 때의 설렘과 그 옷을 입고 가는 자리에서까지 사소한 부분부터 모든 부분까지 행복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을 쓰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고객에게 언니나 동생처럼 제품을 공유하고 같은 아이템이라면 좀 더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 예쁜 디자인이 뒷받침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타일까지 제공하며 높은 평가 역시 이어지고 있다.

브라운무드 관계자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조금 더 현실적인 모델핏, 거품 없는 가격으로 고객들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퀄리티와 부담 없는 가격’을 목표로 누구나 입고 싶고 소장하고 싶은 옷을 우리만의 스타일로 선보이고 싶다”고 전했다.

현재 브라운무드는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할인쿠폰 증정 행사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