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방치형 모바일RPG '오늘부터 지쟈스' 정식 출시

  • 입력 2018.11.07 16:41
  • 기자명 이창준 (엠디저널신사업본부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방치형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었다. 모바일 게임 개발사 (주)키키케(대표이사 곽대현)에서 모바일 방치형+클리커 RPG '오늘부터 지쟈스' 정식 출시 소식을 알렸다. '오늘부터 지쟈스'는 앞서 진행된 사전예약 및 쿠폰 단계에서 예약쿠폰이 조기매진되는 등 베타테스터들로부터 게임성을 인정 받았다.

 

'오늘부터 지쟈스'는 북유럽신화 기반 세계관에 플레이어가 신이 된다는 콘셉트를 가지고 있으며, 터치를 통해 게임에 개입하는 클리커 요소와 몬스터의 행렬을 방어하고 대량으로 처치하는 디펜스 요소가 방치형 RPG에 잘 녹아있는 신개념 방치형 모바일 게임이다. 다른 일을 하는 중에도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장기간 반복된 업무를 하는 직장인과 학생들 사이에 인기가 높은 장르이기도 하다.

 

 

오늘부터 지쟈스의 개발진은 "학생, 직장인 여러분들께서 가볍고 재밌게 즐기실 수 있는 게임이 방치형 게임입니다. 다만, 그동안의 방치형 게임은 지나치게 단순했습니다. 가볍게 즐길 수 있되, 콘텐츠 요소는 보다 게이머들에게 익숙하고 다채롭게 구성한 것이 이번 '오늘부터 지쟈스'입니다. 아직 오픈 예정인 시나리오와 콘텐츠도 많이 남아있기 때문에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찾아뵐 예정입니다." 라고 밝혔다.

 

한편, '오늘부터 지쟈스'는 구글플레이 스토어 등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지원하고 있다.

 

흔히 공부할 때 단 것을 먹으면 달콤한 미각이 뇌로 전달되며, 반복된 작업을 긍정적으로 여길 수 있게 해준다고 한다. 방치형 게임 요소를 과하지 않은 게임플레이를 통해 선용한다면, 그 또한 스트레스 해소의 방법 중 하나가 될 수도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