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심플하고 로맨틱한 데일리룩! 여성의류쇼핑몰 ‘챠밍에스’

  • 입력 2018.11.08 16:20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하고, 유니크한 개성 넘치는 독특한 아이템들은 코디에 없어서는 안될 감초 역할을 한다.

하지만 매일매일 독특한 코디를 하는 사람들은 소수일 것이다. 없어서는 안될 아이템이지만 한 두 개 정도면 충분하다.

일상생활에서 부담 없이 코디하기 좋은 기본스타일에 여리여리한 여성스러움을 더해 줄 로맨틱함이 더해진다면 나만의 개성도 살릴 수 있는 데일리룩 스타일이 완성된다.

여성의류쇼핑몰 ‘챠밍에스’는 심플하고 베이직한 아이템들로 로맨틱한 스타일을 연출하여 소개하고 있어 여성들로부터 높은 지지를 얻고 있는 곳이다.

편안함은 물론, 트렌디한 느낌의 스타일링으로 기본스타일이지만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주며, 평소에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룩부터 직장에서 입을 수 있는 오피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로맨틱하게 선보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챠밍에스’의 관계자는 “데일리룩이지만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싶었습니다. 옷의 종류를 따지기 보다는 저희만의 색깔과 느낌을 고객들께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퀄리티 높은 상품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최상의 서비스를 선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현재 챠밍에스는스토어찜, 톡톡친구 추가 시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와 재구매 시 추가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매 시즌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