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데일리룩부터 오피스룩까지 한번에, 여성의류쇼핑몰 '어도러블샵'

  • 입력 2018.11.21 12:27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퀄리티의 제품은 그에 걸맞은 높은 가격에 책정되므로 겨우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더라도 다소 비싼 가격에 고민했던 경험이 한번쯤 있을 것이다. 어도러블샵은 퀄리티 높은 데일리룩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 주목할만하다.

여성의류쇼핑몰의 대표는 상품을 선택할 때, 원단이나 디자인은 물론 직접 입어보고 상품의 포인트와 충분한 장점을 파악한 후 상품을 선택한다고 한다. 캐주얼 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평소의 데일리룩 스타일은 물론 페미닌한 느낌으로 데이트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여 여성 고객들로부터 많은 지지를 얻고 있다.

어도러블샵에서는 시선을 사로잡는 원피스와 스커트, 퀄리티 좋은 슬랙스와 팬츠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느낌과 늘씬한 핏을 선보일 수 있는 아이템으로 키 작은 여성들을 위한 시크릿 코디법을 제안하고 있다.

또한 특정한 스타일이나 나이 대에 구애 받지 않고, 20,30대 여성들이 부담 없이 시도해볼 수 있는 데일리룩, 오피스룩, 데이트룩 위주의 유행에 뒤떨어지지 않으면서도 흔하지 않은 나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하고 있다.

어도러블샵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지금 본인이 생각하는 자신의 모습 이상으로 다양한 매력과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습니다. 저희가 제안하는 스타일로 본인이 알지 못했던 아름다움과 매력포인트를 찾을 수 있고 그로써 단순한 옷 이상의 가치를 전달하도록 하고 싶다”고 전했다.

현재 어도러블샵에서는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할인쿠폰 및 적립금 지급 및 매 시즌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