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데일리룩, 데이트룩의 끝판왕! 여성의류쇼핑몰 ‘모던이븐’

  • 입력 2018.11.29 17:39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담 없이 매일 입을 수 있는 민 무늬, 단일 컬러의 베이직 의상들은 특징 없이 단조롭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원단소재와 전체적인 디자인 핏에서 분명한 차이를 보인다.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패션 장르이니만큼 데일리룩을 선택하는 고객들의 수준도 점점 높아져 일상 생활에서도 세련된 코디가 가능한 데일리룩들은 여전히 패션피플들의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여성의류 쇼핑몰 ‘모던이븐’은 편안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데일리룩들을 새롭게 자주 선보이고 20, 30대 여성들을 위해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가격으로, 데일리 아이템부터 사랑스러운 데이트룩과 오피스룩이나 하객룩으로 활용 가능한 단정하고 깔끔한 의상들까지 다양하게 준비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깔끔하고 편안한 감성의 디자인을 추구하고 언제 어디에서든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의상들로 기존에 소장하고 있던 의상들과도 쉽게 매치할 수 있는 의상들로 소개하고 있다.

모던이븐 관계자는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데일리룩, 데이트룩, 개강룩 등을 소개해드리고 있으며 다양하게 추후 자체제작 상품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퀄리티는 물론 디자인, 배송, CS 에서도 충분히 만족하실 만한 쇼핑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모던이븐’은 연말시즌 이벤트 및 쿠폰지급 행사와 더불어 고객들을 위한 매 시즌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