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중심, 여성의류쇼핑몰 ‘끌녀’

  • 입력 2018.12.03 00:03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에 따라 몸도 변하는 것일까? 예전엔 불편해도 최신트렌드 의상이라면 불편함을 감소하고라도 코디했었다면, 편하고 스타일리쉬한 데일리룩이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오면서 이제는 누구나 스타일리쉬함과 동시에 편안함을 추구하게 되었다.

나의 매력을 돋보이게 해 줄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선의 편안한 데일리룩 아이템은 이제 일상룩은 물론 데이트룩, 오피스룩 등으로 그 영역을 점점 넓혀가고 있다.

여성의류쇼핑몰 끌녀는 낮은 가격의 위주보다 높은 질의 제품들을 제공하기 위해 발품을 팔아 직접 옷들을 비교하고 더욱 꼼꼼히 따져가며 고객들에게 선보여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퀄리티 있는 제품들을 중심으로 합리적인 가격까지 선보이기 위해 최대한 마진을 줄이고 편하지만 세련된 핏을 가진 여러 면에서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끌녀의 관계자는 “고객들이 옷을 받고 기분 좋고 만족해서 입을 때마다 행복해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원단이나 핏 모든 면에서 고퉐리티의 옷을 같은 제품이라도 타 업체보다 저렴하게 제공하려고 합니다. 제 친구들, 가족들이 입는다는 생각으로, 제가 직접 입어보고 편하고 예쁜 핏의 의상들로 입었을 때 기분 좋을 옷만을 소개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끌녀는 매 시즌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