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FE 유통
마미손 콜라보레이션 파트너 업체 공개, ㈜키키케의 모바일게임 “오늘부터지쟈스”

[엠디저널]고무장갑 브랜드로 익히 알려진 주식회사 마미손에서 기존 SNS 공식 채널을 통해 예고한 3번의 콜라보레이션 중 그 젓번째 업체를 공개했다.

마미손과의 첫번째 콜라보레이션 파트너 업체는 주식회사 키키케(KIKIKE)의 방치형 모바일 게임 '오늘부터지쟈스'이다. '오늘부터지쟈스'는 방치형 모바일 RPG 디팬스 게임으로, 유저들 피드백을 통해 게임성이 진보되고 있는 최근 주목 받는 모바일 인디게임이다. 최근 원스토어에서 12월 이달의 인디게임으로 선정되어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으며, 지난 16일 열린 한국인디게임협회 2018 인디터 어워즈에서 은상인 라이징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마미손과 '오늘부터지쟈스'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마미손의 신제품인 '숨쉬는백'을 비롯, 고무장갑 등 마미손의 제품을 소재로 한 인게임 코스튬 아이템을 출시하였으며, 관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마미손 콜라보레이션 담당자는 “마미손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는 스타트업, 신인 등 미래의 청년 유망주와 함께하는 기업 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내년 상반기까지 2번의 콜라보레이션을 더 진행할 예정이며, 기업을 충분히 알리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유망한 기업들을 지원함과 동시에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강지명 기자  emd@mdjournal.net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지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