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HEALTH 건강정보
20~30대 여성 성교통, 남성에게 원인있는 경우 많아남성 특수부위 영구제모 시술로 젊은 여성 성교통 해결

여성 성교통은 원인이 다양하다. 일반적으로 여성 성교통은 폐경으로 인해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 분비가 줄어들면서 질분비액이 감소해 질이 건조해지고 위축되는 경우 발생한다. 하지만 젊은 여성의 성교통은 그 원인이 남성에게 있는 경우가 많다.

통상적으로 남성은 배꼽 아래부위와 사타구니 주변에만 털이 나는데, 귀두 바로 밑부분까지도 털이 나있는 남성들이 의외로 많다. 이러한 남성들은 그 배우자나 사랑하는 사람이 관계시 성교통을 심하게 느낄 수 있다. 실제로 JMO피부과에 따르면, 상대방의 성교통 때문에 영구제모 상담을 하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터부시하는 사회적인 분위기로 인해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남자 귀두 밑부분의 털은 질안에 상처를 입힐 수도 있고, 염증을 심화시킬 수도 있어 성교통의 주요 원인으로 꼽히고 있다. 귀두 바로 밑부분은 면도 하기도 힘들고, 털이 다시 자라나게 되면 짧고 날카로워져서 상대방에게 더 큰 통증과 상처를 입힐 수 있다.

남성의 털로 인한 젊은 여성의 성교통은 레이저 영구제모를 통해 확실하게 치료해야 한다. 영구제모가 되지 않고 털이 다시 자란다면 상대방이 더욱 큰 고통을 겪어야 하므로 고도의 테크닉과 풍부한 시술 경험을 갖춘 의사와 충분한 상담을 거쳐야 한다. 해당 부위는 피부가 고정되어 있지 않고 수축과 팽창이 심한 편이어서 시술경험과 노하우가 필수적이다. 입체적인 굴곡 때문에 레이저 제모 시술 자체의 난이도도 가장 높은 부위이다.

JMO피부과 고우석 원장은 “성교통이라는 단어 자체가 금기어로 인식되다 보니 이로 인해 고통받는 많은 사람들이 정확한 정보를 얻기 힘들다”면서 “해당부위의 영구제모 레이저 시술을 통해 근본적인 치료를 받는다면 빠른 시일 내에 정상적인 생활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노은영 기자  emd@mdjournal.net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