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룩! 여성의류쇼핑몰 ‘옷카페82’

  • 입력 2018.12.21 18:29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하게 입은 듯 하면서도 왠지 모르게 옷 태가 나는 사람들을 보면 질투가 날 만큼 부럽다.

특별히 신경을 쓰지 않은 듯 한 코디임에도 불구하고 남들보다 언제나 조금 더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주는 코디는 모든 여성들의 로망일 것이다.

여성의류 쇼핑몰 ‘옷카페82’는 부담 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한 스타일의 아이템부터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할 때 입을 수 있는 러블리한 스타일의 아이템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는 곳이다.

센스 있는 스타일링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여성의류쇼핑몰 '옷카페82'에서는 업데이트되는 상품마다 다양한 코디 법을 제시하여 코디에 어려움을 겪는 여성들도 쉽게 따라 해 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트렌디한 아이템을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 패션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의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

‘옷카페82’ 관계자는 “어떤 옷에 매치하더라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베이직 한 아이템과 여성의 매력을 듬뿍 살려줄 수 있는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룩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를 모토로 앞으로도 남들보다 두 배로 열심히 해서 고객들에게 기억될 수 있는 쇼핑몰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옷카페82’는 다가오는 연말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시즌 행사 외에도 스토어찜, 톡톡친구 추가 시 할인쿠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