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같은 디자인 다양한 스타일링 제안! 여성의류쇼핑몰 ‘하이횽’

  • 입력 2018.12.26 10:56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대 여고생과 20대 직장여성, 30대 커리어우먼과 40대 우아한 여성 등 전 연령대의 여성들 모두에게 스타일 공감을 얻기는 어렵다.

각 연령대마다의 트렌드와 생활습관 체형 등 다양한 면에서 조금씩의 차이를 보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요즘은 편하고 스타일리쉬한 데일리룩의 꾸준한 인기와 전 연령대의 스타일에 대한 관심도가 상승하면서 엄마와 딸이, 혹은 나이차이가 많은 자매 사이에도 스타일리쉬한 의상과 패션 아이템들을 함께 공유하며 코디를 연출하는 경우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

여성의류쇼핑몰 ‘하이횽’은 고정 타켓층, 한 마니아 고객 위주가 아닌, 10대부터 30대, 40대 등 전 연령대를 타겟으로 하고 있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전세대가 공유할 수 있는 상품을 취급하고, 각 연령대마다 다른 취향을 고려하여 스타일링 팁을 제공하며 높은 지지를 얻고 있는 곳이다.

같은 상품이지만 저마다 다른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하는 것이 하이횽의 가장 큰 특징이며, 타 쇼핑몰과 비교하여, 고퀄리티 상품을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구매할 수 있어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하이횽의 관계자는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면서, 배송과정을 거쳐 상품을 착용하기까지 고객과 함께하고자 합니다. 첫째, 구매 과정에서 다양한 비교 아이템들과 상세한 정보 제공을 통해 확신을 가지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둘째, 배송과 동시에 안전하고 보다 빠르게 고객이 상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확인하고, 고객에게 전합니다. 셋째, 고객이 무사히 상품을 받아본 이후 구매한 상품을 착용시 하이횽에서 제공한 스타일링 팁을 이용하여 상품 만족도를 높인다”며, “이 세가지 과정을 통해 고객과 신뢰와 유대를 바탕으로 고객들께 높은 만족을 드리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하이횽에서는 연말연시 시즌 이벤트는 물론 매 시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