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HEALTH 기관&단체
‘루트로닉 지니어스’ 미국 FDA 승인 완료루트로닉의 첫 미국 제조 제품, 2년 만에 출시되는 신제품

[엠디저널]국내 에스테틱 레이저 기기 1위 업체인 루트로닉(대표 황해령)은 신제품 ‘루트로닉 지니어스(LUTRONIC GENIUS)’가 미국 FDA 승인을 취득함과 동시에 미국에서 출시되었다고 10일 밝혔다.

‘지니어스’는 루트로닉의 첫 미국 제조 제품으로 개인 맞춤형 시술이 용이하게 해주는 특징을 가지 있으며 최적화된 에너지 레벨을 자동 조절하는 인텔리전트케어시스템(INTELLIGENT CARE SYSTEM)을 탑재하였다. 인텔리전트케어시스템은 루트로닉의 새로운 제품 전략으로 획기적(INNOVATIVE), 직관적(INTUITIVE), 신뢰적(DEPENDABLE), 효과적(EFFECTIVE) 제품 구현 철학을 모토로 한다.

회사 관계자는 “’지니어스’는 약 2년 만에 출시되는 회사의 신제품으로 기능적인 면과 디자인 적인 면에서 업계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인텔리전트케어시스템에 입각하여 제조해 섬세한 실시간 미세조절 센서 및 실시간 피드백 기능을 통해 보다 안정적인 에너지 조절 구현이 가능하도록 하였다”고 전했다.

루트로닉 미국 법인 최고운영책임자(COO) 리 판넬(Lee Pannell)은 “오랜 기간 루트로닉 한국과 미국 법인 연구진의 콜라보를 통해 개발한 최초의 제품인 ‘지니어스’는 시술자와 환자 모두에게 편안함, 회복력 및 결과 까지 제공할 것”이라며 “‘지니어스’는 앞으로 루트로닉이 세계 시장에서 한 발 더 나아가는 계기를 만들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리 판넬 COO는 프락셀(FRAXEL)을 개발한 미국 릴라이언트(RELIANT)사와 루메니스(LUMENIS)사의 마케팅 총괄을 역임하고 2017년 12월 루트로닉에 합류하였다.

강지명 기자  emd@mdjournal.net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지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