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FE 맛집
소자본창업 인기 브랜드 '미스터반포' 연희점 카페형매장 오픈
   

베트남식 쌀국수와 반미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소자본창업 브랜드 미스터반포가 카페형 매장인 연희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연희점은 베트남 정통 커피 브랜드인 브이카페와 콜라보로 진행된 매장으로 50여평의 대형 카페형 매장이다. 미스터반포는 “기존의 베트남식 반미/쌀국수 브랜드들이 대형매장은 다수 있었으나 제한된 메뉴와 컨셉으로 인해 다양한 소비층을 수용하지 못하던 단점이 있다. 이번 연희점을 기점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의 미스터반포와 브이카페의 고퀄리티 메뉴를 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연희점은 대형 매장임에 따라 고객들이 매장 내에서 편안하게 드실 수 있고 더불어 베트남식 정통 음료들을 함께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20~40대 고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연희점은 내부 뿐 아니라 외부에도 대형 테라스와 편안한 좌석을 갖춰 소비자들이 원하는 형태로 이용이 가능하다.

연희점을 방문한 고객은 “이곳은 베트남을 가보지 못한 사람들도 여러 메뉴를 접하면서 베트남 음식과 음료들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어 매우 좋은 것 같다. 그리고 예전에 접했던 반미나 카페 전문점들과는 달리 입맛에도 매우 잘 맞고 친구들 반응도 정말 좋았다. 매장이 베트남 느낌으로 꾸며져서 이국적인 분위기도 함께 가질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미스터반포는 최근까지 소형매장 및 중소형매장들과 함께 대형매장을 함께 런칭하면서 가맹점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는 계획이다. 한편 미스터반포는, 한정적으로 초기 가맹점들에게 인테리어 전액 원가시공과 예치금 1,880만원 전액을 면제하고 있다.

노은영 기자  emd@mdjournal.net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