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HEALTH 병원&의원
더마유, 피부 전문 의료기기 리노바 론칭…브랜딩에 총력

체외충격파기기 엑스웨이브로 호평을 얻은 더마유가 비만분야에 이어 피부분야에 집중하기 위해 리노바를 선보이면서 성공적인 론칭과 인지도 향상을 위해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리노바는 지난 1월에 허가를 받아 2월에 정식 론칭한 피부 의료기기다.
 
평균 연령 34세의 젊은 조직으로 구성되어 있는 피부미용기기 전문 수입/판매 기업 더마유는‘당신을 위한 최상의 피부과학’이라는 가치관을 기반으로 의료기기 분야의 전문성과 젊은 감각을 활용해 해외 전문 오리지널 기기를 국내에 도입해 선보이고 있다. 더마유의 의료기기는 피부진료를 하는 병/의원들에서 사용되며, 더마유의 대표적인 제품은‘X-WAVE’, 'ReNOVA'로 꼽을 수 있다. 
 
■4가지 복합 시술로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 뛰어난 ‘리노바’

이탈리아 에스테틱 명가 BIOTEC Italia사의 피부의료기기 ReNOVA(리노바)는 활용도 높은 4가지 기능을 구현했다. 먼저 고강도 집중 초음파 에너지가 설정된 깊이(1.5mm~11mm)에 정확하게 적용되어 65°c이상의 조직응고점을 생성해 피부 속 근막층부터 근본적인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그리고 unipolar 고주파가 컨택 쿨링 핸드 피스를 통해 안전하면서도 강하게 피부 진피 속 콜라겐 섬유를 수축 및 재생하여 탄력이 개선된다.

더불어 고강도 펄스를 사용하여 전기 전도에 민감한 화장품 및 활성 성분을 깊은 피하로의 침투를 가능하게 한다. 정밀한 크리스탈 필링과 650nm파장의 다이오드 레이저로 피부 각질제거 및 모공 딥클렌징 되어 칙칙하고 거친 피부가 개선되는 효과 또한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리노바는 탄력 시술이 필요한 20대 이상의 젊은층부터 장년층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소모품을 별도로 구입할 필요없어 의료기기를 구입한 병원은 관리 및 사용에 용이하다.

■ 셀룰라이트 치료에 효과적인 ‘엑스웨이브’

체외충격파기기인 X-WAVE(엑스웨이브)를 이용하는 셀룰라이트토닝 시술은 비대해진 지방세포의 사이즈를 감소시키고 셀룰라이트로 인한 피부의 울퉁불퉁함을 유발하는 섬유격막 조직을 끊어 신생 혈관 생성 및 콜라겐 리모델링, 노폐물 배출로 질환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며 피부의 탄력을 증가해 미용적 개선을 유도한다. 시술 후 셀룰라이트 개선, 튼살 치료, 둘레감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셀룰라이트토닝은 시술 시 부위 당 약 6~10분으로 짧고, 부작용 걱정이 없으며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로 복귀가 가능하다. 특히 미국 FDA, 유럽 CE, 캐나다 헬스, 한국 식약처 등의 승인을 받아 안전성 또한 입증되었다. 본 기기는 셀룰라이트 개선이 필요한 모든 여성이 사용할 수 있다.

■ ‘국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이며 질 높은 의료서비스 제공’ 목표

더마유는 의료기기를 구입한 병원이 효율적으로 사용 할 수 있도록 연구소에 있었던 학술지식과 병원에서 다양한 방법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다년간 실무경험 경력을 쌓아온 전문가가 병원과 협업해 맞춤 프로그램을 제안하는 컨설팅을 진행한다. 실제로 기기를 도입한 병원의 경우 약 3개월 후 집중 프로그램을 통해 매출의 약 15~20% 상승했다.

또한 병원이 의료기기를 이용해 안전하게 진료할 수 있도록 1차적으로 교육을 진행한다. 잘못된 위험성 인지 및 이상반응 있을 경우 신속히 대응하고 있으며, 의사협회 의료기기 보험 등에도 가입되어 있다.

더불어 의료기기의 브랜드화 및 소비자가 의료기기에 대한 정보를 쉽게 알 수 있도록 온라인, SNS, 오프라인 등 장비 타깃층에 맞춰 온/오프라인 자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더마유 강보경 대표는“원천 기술을 가진 해외 오리지널 장비들은 의료기기를 개발하고 허가를 받기 위해 수백 또는 수 천 명을 대상으로 임상 실험을 하며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한다. 더마유는 입증된 과학과 임상적으로 확인된 안전하고 효과적인 오리지널 피부 의료기기를 국내에 합리적으로 도입하고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혁신적이고 뛰어난 기능을 갖춘 기기를 끊임없이 찾아 국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이며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더마유의 제품에 관심이 있거나 구입을 희망한다면 데모 서비스를 통해 사용한 후 구입할 수 있다.

노은영 기자  emd@mdjournal.net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