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유클리닉, 이달 여성갱년기 호르몬 대체 치료 프로그램 선보인다

  • 입력 2019.04.17 09:52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유클리닉은 이달 갱년기 증상을 호르몬 투여 없이 치료하는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미 많은 갱년기 여성으로부터 효과를 인정받은 이 프로그램이 더 체계적이고 대중적으로 이용될 수 있도록 현재 마케팅 기획 단계에 있다. 갱년기 증상은 노화 또는 질병에 의해 난소기능이 쇠퇴하면서 폐경과 관련된 변화로 인한 증상이다.

작년 11월에 출발한 유유클리닉은 체형관리 주사 및 레이저시스템뿐 아니라 울쎄라, 써마지 등 안티에이징 케어 및 Body&Skin Care 프로그램을 섬세한 진료를 기반으로 제공하고 있는 토탈 케어 클리닉이다. 전체 1인 1실 프라이빗 케어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100% 예약제로 운영된다. 더불어 다양한 의료기기를 보유하고 있어 개인에게 적합한 시술이 가능해 외면의 안티에이징과 웰에이징을 넘어, 내면의 아름다움을 디자인 하는 데 의의가 있다. 

유유클리닉의 타 병원과 차별화되는 대표적인 의료기기는 바쿠메드, 벨루컨투어로 꼽을 수 있다.

먼저 진공순환 지방파괴술 기기 바쿠메드는 국내에 20대 미만으로 보유하고 있는 기기로, NASA에서 연구/개발한 간헐적 진공순환치료 장비다. 이는 말초 미세혈관, 림프 및 조직 순환을 개선시킴으로써 부종, 정맥류, 말초혈관질환, 통증, 재활, 남성기능강화 등에 도움이 된다. 뿐만 아니라 지방세포를 융해, 배출시켜 셀룰라이트 개선에도 효과적이며, 자율신경계 안정에도 도움이 되어 안면홍조, 심계항진, 불안, 초조, 우울감, 불면 등의 증상을 느끼는 여성갱년기 환자들에게 호르몬 대체 치료 프로그램에서 증상 호전을 위해 효과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미용 뿐 아니라 다양한 치료목적으로도 사용되는 이 제품은 증상과 관련된 다양한 기능의학 검사 및 수액치료도 병행되고 있다.

이어 벨라컨투어는 국내에 두 대 뿐인 비만 장비로 초음파  및 전기장을 이용하여 지방세포를 공진하여 직접 파괴하지 않고 지방산만 분리하여 간으로 이동 후 대사되어 제1에너지원으로 쓰이는 원리다. 복부시술에 효과가 좋은 이 기기는 신진대사비율을 52%까지 증가시켜 자연스럽게 사이즈를 감소시킴은 물론 부작용과 요요현상이 없다. 또한 다른 장비는 통증이 동반되거나 효과가 떨어지는 반면, 통증 없이 치료를 받을 수 있어 인기다.

또한 유유클리닉에서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시술은 리프팅 관리로, 울쎄라와 써마지가 대표적이다.

울쎄라는 프리미엄 리프팅 장비로 고강도 초음파를 사용하여 피부 내 새로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피부를 리프팅 시키는 HIFU 시술 장비로 효과가 뛰어나고 안전하다. 써마지 또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장비로, Monopolar RF를 이용하여 비침습적으로 피부 속 내 콜라겐을 재생시켜 매끄럽고, 탄력 있게 해준다. 또 셀룰라이트 감소 효과가 있어 다운타임 없이 피부의 탄력 및 윤곽을 개선시켜 준다.

유유클리닉은 개인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인의 특성을 정확하게 파악 및 분석하기 위해 충분한 분석과정과 상담을 거쳐 개인의 얼굴형 및 지방의 정도와 양상, 근육의 발달 정도, 전체적인 얼굴의 균형과 비율을 고려해 섬세하게 디자인한다. 더불어 그날의 컨디션도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위한 고려 대상이다. 이를 바탕으로 시술 구성 프로그램이 달리 적용된다. 특히 무리하게 예약을 잡지 않아 여유로운 시술이 가능하다.
 
유유클리닉 권유경 원장은“유유클리닉은 내면의 건강으로 부터 오는 아름다움과 함께 균형이 중요하게 여긴다. 누구나 똑같은 미(美)추구한다면 본인만이 가진 아름다움과 특색을 잃게 된다. 이에 우리는 개인이 가진 본연의 매력을 충분히 끌어낼 수 있도록 돕는다. 이에 개개인의 얼굴을 파악하고 그에 맞게 디자인하여 본연의 매력을 끌어냄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이를 통해 인위적이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게 나이 들어가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며“신체의 기능을 살리고 에너지 대사가 잘 된다면 건강한 체형관리 및 다이어트를 위한 체질 개선이 가능하다. 신체의 내면이 건강해야 외적인 아름다움도 끌어낼 수 있기 때문이다. 신체 내면의 순환이 중요한 이유”라고 말했다.

유유클리닉은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VIP 전용 출입구를 마련했으며, 출입구 동선도 고려한다. 또한 갤러리라운지에 정기적으로 작가전을 열어 차를 마시며 문화생활을 통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작은 복합문화공간으로 만들어가고 있다. 이를 통해 단순히 시술을 받아야 하는 부담을 덜고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 

또한 고객의 입장에서 문제점을 인식하고 개선해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각도로 노력하고 있다. 먼저 전 직원이 시술 및 서비스에 불편한 점이 없는지 스스로 고객의 입장이 되어 주기적으로 시뮬레이션하며 확인한다. 관리의 전문성을 비롯해 신발과 조명의 위치 그리고 음악볼륨 등 기본적인 서비스까지 놓치지 않는다.

덕분에 40~50대 이상의 남녀고객이 주로 찾아주고 있다. 여성 고객의 경우 항노화, 미백, 안티에이징, 탄력 시술을 주로 받고 있으며, 음주가 잦은 남성의 경우 해독 시술에 관심이 높다. 이밖에 여성 갱년기를 비롯한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체질개선 등 다양한 시술을 위해 방문하고 있다. 적지 않은 고객이 시간이 흐를수록 증상이 개선되는 효과를 경험해 입소문도 적지 않다. 미용 외에 내적인 건강도 함께 개선되는 고객을 볼 때 보람을 느낀다.

유유클리닉은 국내 타 지역을 비롯한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등 해외에 진출할 계획이다. 더불어 클리닉 내 갤러리라운지에 마련한 복합문화공간을 넘어 치료, 시술로서의 의료장비 구축과 운동치료, 패션, 헤어메이크업 등 미(美)와 관련된 다양한 와 협업 할 수 있는 가능성도 염두에 두고 있다. 

유유클리닉 권 원장은 “유유클리닉이 풀프라이빗 라운지와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문턱이 높을 거라 생각한다. 하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며“매장에 들어와서 부터 엘리베이터를 타고 나갈 때까지 최선을 다해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공간으로 만들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