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 프랜차이즈의 선두주자 ‘홍익궁중전통육개장’,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직영매장 입점

  • 입력 2019.04.29 13:51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홍익푸드의 첫 번째 프랜차이즈 홍익궁중전통육개장은 2019년 2월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지하1층 “푸드홀”로 입점하였다.

이번 입점으로 신세계 강남점을 이용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홍익궁중전통육개장은 국내 프랜차이즈에서 확고한 시장 점유률과 인지도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주)홍익푸드 안철홍 대표이사의 “프랜차이즈 본사와 가맹점은 하나”라고 생각하는 굳은 의지와 신념을 바탕으로 2014년에 설립된 후 꾸준한 매출 상승과 전국 가맹점이 늘면서 전국에 많은 고객들을 확보하고 있지만, 이번 신세계 강남점 입점으로 국내 육개장 브랜드로 당당히 최고로 우뚝 서기 위해 수준 높은 고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계획이다.

“홍익궁중전통육개장”은 요즘 간단 조리식으로도 많이 나오고 있는 반 조리 식품 육개장과는 국물의 깊은 맛이 확연히 다르다고 말하며, 2017년도에 (주)아워홈과 식자재 공급 체결하여 고객 맞춤형의 자체 개발된 양념과 육수의 진한 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에 100% 만족을 드릴 자신감을 내비췄다.

신세계 강남점에서는 대표메뉴인 홍익궁중육개장을 비롯하여 만두육개장, 순두부육개장, 굴 육개장, 육개장라면 등 고객들의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이 준비되어 성별, 연령 관계없이 많은 고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