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FE 여행
경주럭셔리한옥펜션 토함빌리지 구정헌 홈페이지 새오픈
  • 이창준 (엠디저널신사업본부장)
  • 승인 2019.05.08 12:04
  • 댓글 0

일천년 이상 이어진 고도 경주는 이제 국내 주요 관광지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명확한 아이덴티티를 통한 관광상품 개발을 통해 해외에서조차 느낄 수 없는 정취가 경주에는 있다.

경주로 1박 이상 여행을 가게 될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펜션을 찾는 경우가 많다. 그 중에서도 보다 경주스러운 콘셉트를 찾는다면 경주한옥펜션이 대안일 것이다. 

이에, 경주 불국사와 석굴암이 위치한 토함산 인근의 경주한옥펜션 토함빌리지 구정헌이 홈페이지를 지난 5월 7일 새로이 오픈했다. 국내로 여행가는 커플, 가족 단위 경주여행 수요자가 늘어남에 따라 주요 경주한옥펜션들도 온라인에 눈을 돌리기 시작한 것이다.

토함빌리지 구정헌 관계자는 "토함빌리지 구정헌은 펜션 내외부가 모두 한옥 형태로 구성되어있다. 불국사에서 도보 3분이라는 점과 눈에 띄는 외관 덕분에 온라인에 거점을 두지 않아도 운영이 충분한 경주한옥펜션이다." 라고 전하며,

"그러나 럭셔리한옥펜션의 형태를 취한 토함빌리지를 찾아오는 외국인 및 젊은 관광객들이 보다 편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새로이 홈페이지를 새로이 오픈하였다. 이에 맞추어 BEEF STEW GRILLED BREAD & BEVERAGE 의 조식도 함께 실시하였다."라고 전했다.

한편, 토함빌리지 구정헌의 실시간 예약 및 조식, 위치와 관련된 사항은 해당 경주한옥펜션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창준 (엠디저널신사업본부장)  pingpong@mdjournal.net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준 (엠디저널신사업본부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