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HEALTH 기관&단체
한국장애인복지사업회, 제30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 개최… 아리네트웍스 성동식 대표이사 정부포상 산업훈장 수훈


한국장애인복지사업회는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지하 1층 그랜드홀에서 제30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를 개최하고 아리네트웍스 성동식 대표이사가 정부포상 산업훈장을 수훈했다고 14일 밝혔다.

성동식 대표이사는 아리네트웍스 기업부설연구소 인력 및 생산인력, 중소기업 매출 성장을 위한 영업 및 컨설팅 인력 충원, 영상통합예측 감시시스템 분석과 차량운행 관제 시스템 등 원천개발 기술 보유 등의 공적을 인정받아 산업훈장을 받았다.

아리네트웍스는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의 복수 수용가 전력서비스 대응용 ESS 기술개발 등 국책연구과제의 참여기업으로 수행 중이다. 아리네트웍스 성동식 대표는 신기술에 관해 끊임없는 연구와 안정적인 제품 공급을 위한 노력을 통해 각종 인증을 획득, 제품생산 및 향상성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성동식 대표이사는 한국장애인복지사업회 회장으로서 20년간 대한민국 자원봉사자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며 한국장애인후원협회와 한국장애인복지사업회의 회장직을 맡고 있다. 또 아리네트웍스 대표이사로서 지금까지 15억원에 이르는 금액을 후원한 바 있는 대한민국의 대표 중소기업인이다.

 

노은영 기자  emd@mdjournal.net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