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참존, 엄마와 딸의 마음을 담은 ‘아이 러브 콘트롤크림’ 캠페인 진행

  • 입력 2019.05.14 19:40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존이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 ‘아이 러브 콘트롤크림, 아이 러브 참존(I LOVE CONTROL CREAM, I LOVE CHARMZONE)’ 영상을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이 러브 콘트롤크림, 아이 러브 참존(I LOVE CONTROL CREAM, I LOVE CHARMZONE)’ 캠페인은 지난해 3월에 진행된 ‘아이 러브 콤플렉스, 아이 러브 참존(I LOVE COMPLEX, I LOVE CHARMZONE)’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참존의 ‘I LOVE C’ 캠페인이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좋은 건 함께 공유하는 사이인 엄마와 딸이 각자 스스로를 더욱 사랑하고 소중한 사람에게 기쁨을 줄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캠페인 영상 속 뷰티 모델은 연예인이 아닌 경력단절 여성의 사회 재진출에 의의를 갖고 시작된 우먼센스 ‘케이퀸 콘테스트’ 수상자로 엄마가 쓰던 참존의 제품을 딸에게 선물하고 또다시 선물 받으며 서로를 아끼고 더욱 사랑하게 된 모녀간의 이야기를 담아 브랜드 캠페인 메시지를 밝고 따뜻하게 보여줬다.

이번 캠페인에 소개된 ‘콘트롤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으로엄마와 딸이 나눠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 디자인과 젊은 층의 취향을 반영한 핑크 컬러 패키지로 구분한 것이 특징이며 손 하트 모양의 디자인을 적용해 마음을 담아 전달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한편 참존 콘트롤크림은 1994년 첫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로 누적 판매 수량 2,000만 개를 돌파한(판매기준 1995~2015년) 신화를 가지고 있는 국민 마사지 크림이다. 최근 소셜네트워크에서 일명 ‘모녀 크림’으로 입소문이 나며 역주행을 시작해 주목받고 있다.

참존은 시대를 거슬러 엄마와 딸이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브랜드는 참존이 대표적이라며 참존은 35년의 역사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에이지리스(Ageless) 코스메틱으로 전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여성지 ’우먼센스’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와 함께한 참존의 캠페인 영상은 참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캠페인 영상 속 자세한 스토리는 우먼센스 5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