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누니주얼리, 새로운 컬렉션 '프랙탈' 선보여...

결혼예물반지 앞둔 신혼부부 '눈길'

  • 입력 2019.06.24 15:57
  • 수정 2019.06.25 10:47
  • 기자명 이창준 (엠디저널신사업본부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과 믿음 그리고 가약을 의미하는 결혼예물반지의 선택은 신혼부부들의 꿈과 로망이자 현실이다. 예물 중에 심혈을 기울여 고민하는 대상이 결혼반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이러한 고민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혼부부들의 프로포즈, 웨딩밴드로 이목을 집중 시키는 새로운 디자인이 선보인다.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로 잘 알려진 ‘누니주얼리’의 프랙탈 컬렉션이다.

누니주얼리(NOONEE)의 국내 네 번째 스토어의 오픈이 오늘 6월 25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이루어진다. 그리고 이 론칭과 함께 새로운 컬렉션인 ‘프랙탈’ 컬렉션이 출시된다.

누니주얼리 현대백화점 천호점
누니주얼리 현대백화점 천호점

눈송이와 성에 같은 자연의 반복된 패턴에서 영감을 얻은 프렉탈 컬렉션은 반지에 담길 그 의미 만큼이나 섬세한 디자이너의 손길로 완성한 작품으로, 모두가 하나를 만들고, 하나가 모두를 만든다는 뜻으로 사랑과 인생의 의미를 담고 있는 컬렉션이다.

백년가약을 맺을 신혼부부에게 걸맞는 의미는 물론 네오이즘을 선도하는 누니주얼리인 만큼 유행을 타지 않는 세련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한편, ‘누니주얼리’의 신혼부부 결혼예물반지 등 웨딩밴드 및 웨딩링 관련 상담은 예약제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누니주얼리 홈페이지 및 소셜네트워크미디어 채널 등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