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HEALTH 의료기기
엘에스씨 생명캡슐팔찌로 응급약 간편 보관
생명캡슐 미라클 팔찌 / 사진 제공 : 엘에스씨

나이가 들수록, 심혈관 질환이 발생하기 쉬워진다. 콜레스테롤이 늘어나고 관상동맥이 좁아지면서 혈관에 혈액공급이 원활히 진행되지 않아 심장 주변에 통증이 생기는 것이다. 별다른 이유없이 왼쪽 가슴에 통증이 생긴다면 이러한 심장 쪽 질환을 의심해야 한다.

심혈관질환은 고령층의 사망원인에 있어 순위를 다투는 질환이다. 또한 젊은층도 최근 이러한 협심증이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협심증은 평소 철저한 대비와 예방을 하지 않으면 심근경색과 심장마비로 이어질 수 있다.

가슴에 이유없는 통증이 발생한다면 병원을 찾아 신속한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 협심증은 시도때도 없이 통증이 발생할 수 있지만, 특정한 경우에만 통증이 발생하거나, 통증의 강도와 시간도 제각각 다르기 때문에, 쉽게 생각하지 않고 항상 경각심을 갖는 것이 좋다.

혈관이 막혔을 때 자주 사용하는 약은 니트로글리세린이다. 하지만 니트로글리세린은 보관과 휴대가 까다롭기 때문에 평상시 대비에 어려움이 있었다.

엘에스씨(주)에서는 이에 니트로글리세린을 언제든지 휴대하면서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명캡슐 미라클팔찌와 목걸이 제품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직접 협심증을 겪은 바 있는 김선수 대표가 개발에 직접 참여하였으며, 관련특허를 획득했다.

또한 엘에스씨에서는 직접 병원과 약국 등에서 생명캡슐을 필요로 하여 연락하는 경우, 무상제공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어 언제든지 협심증을 앓는 환자가 신속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엘에스씨(주) 관계자는 "협심증은 언제 어디서 나와 타인에게 찾아올지 모른다. 단 1분의 시간이 위급한 상황에서 생명을 구할 수도 있다. 그렇기에 평상시 심혈관질환에 철저한 대비와 정보 습득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LSC의 생명캡슐미라클팔찌 제품은 LSC(주)홈페이지 및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자세한 정보와 함께 구입이 가능하다.

노은영 기자  emd@mdjournal.net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