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EOPLE 동정
인제대학교 의과대학장, 이·취임식 개최최석진 신임 학장 “소통을 통한 공동체 운영, 선도적 의학교육 혁신, 연구 경쟁력 강화 힘쓸 것”
▲ 최석진 인제의대 신임 학장이 7월 30일 취임식에서 의대교육방향의 비전을 밝혔다.

인제대학교 의과대학 11대, 12대 학장, 이·취임식이 7월 30일(화) 의대 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병두 인제대 의약부총장은 축사와 함께 12대 최석진 신임 학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의과대학 교기를 전달했다.

또 4년 동안 의과대학 발전에 기여한 11대 이종태 전임 학장에게 공로패를 증정했다. 이종태 전임 학장은 그동안 의과대학을 위해 힘써왔던 소회와 앞으로 나갈 방향에 대한 당부를 담은 이임사를 전했다.

최석진 신임 학장은 취임사를 통해 “소통을 통한 공동체 운영, 선도적 의학교육 혁신, 연구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힘쓰겠다”며 “개교 40주년을 맞아 한 단계 더 나아가 발전하는 인제의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최석진 학장은 흉부와 심장영상을 전공한 영상의학 전문의로 25년간 인제대 의과대학 학생담당 부학장, 의학교육 정보지원실장, 문제바탕교육과정 책임교수, 교무담당 부학장을 역임하며 의사역량개발과정, 문제바탕학습 교육과정 기반 마련에 큰 역할을 해왔다.

신영인 기자  emd@mdjournal.net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영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