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FE 문화&라이프
봄금융서비스 자산관리 전문가 이현수 지점장이 말하는 ‘자수성가 성공법’

자산관리 서비스 기업 봄금융서비스가 진행 중인 재테크 관련 강의가 큰 반향을 일으키며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에서도 봄금융서비스 이 달의 우수 지점장으로 뽑히기도 한 이현수 지점장의 강의가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현수 지점장은 매일매일 더 좋은 재테크 강의를 위해 끊임없이 공부하는 노력파로 알려져 있다. 이 지점장은 현재 누적 강의자 수만 100만이 넘는 스타 강사로 활동 중이며, 오은영, 김미경, 김창옥 같은 스타 강사들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이 지점장은 금수저와 흙수저로 나뉘는 현 시대의 성공 구분을 인정하지 않는다. 그는 강의에서 누구나 자수성가 할 수 있다고 자신 있게 말한다. “자수성가를 위한 재테크의 기본은 스스로 돈의 흐름을 알아내고 목적자금을 목표로 종잣돈을 만드는 것”이라며 적은 금액으로 최대의 수익을 낼 수 있는 안전성 있는 상품에 적극적으로 투자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강조한다.

현재 관공서나 기업 등의 초빙을 받아 재테크가 필요한 이들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이현수 지점장은 "재테크 전문가로 자기개발에 힘쓰는 한편, 오랜 외국생활의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 또는 다문화 가정(소외되어있는 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영어 재테크 강좌도 준비 중”이라며 변함없는 열정을 과시했다.

봄금융서비스는 국내 최고의 재테크 전문가들을 구성하고 있어 자산관리뿐만 아니라 최근 가장 관심이 뜨거운 ‘100세 시대를 위한 노후자금 확보 솔루션’, ‘확정금리 종신보험’, ‘치매보험’, ‘간병비보험’ 등을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봄금융서비스는 보다 쉽게 전문적인 자산관리 및 재테크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다양한 주제로 스타 강사진과 함께 강연을 이어가고 있다. 강의를 통해 현재의 재무 설계나 보험가입 현황 등을 분석해보고 제대로 된 지출 그래프를 그려가고 있는지 궁금해 하는 이들의 참여가 늘어나고 있다.

 

노은영 기자  emd@mdjournal.net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