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HEALTH 제약
동국제약, ‘제1회 리틀야구인의 날’ 마데카솔 대상 후원
▲ 동국제약 구본진 이사(왼쪽)와 부천시 리틀야구단 진승철 감독(오른쪽)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은 한국리틀야구연맹이 주최하는‘제1회 리틀야구인의 날’ 행사에 단체상을 제정해 후원했다.

동국제약은 이달1일(일),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한 ‘라마다평택’ 호텔에서 진행된 제1회 리틀야구인의 날 행사에서,‘마데카솔 대상’1개팀(경기 부천시)과 ‘마데카솔 모범상’2개팀(서울 동대문구,대구 중구)을 시상했다.

이날 수상한팀들은,최근 3년간 국내 대회 4강 이상 진출팀 중 국내대회 성적, 국제대회 참가실적, 팀관리 실태, 기여도 등을 종합 평가해 선정되었으며 상패와 함께 야구용품이 부상으로 전달됐다.

‘리틀야구인의 날’은한 해 동안 리틀야구 발전에 공헌한 우수팀,지도자 및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이날 시상식에서는 팀에게 주어지는 마데카솔대상과 모범상 외에, 연맹에서 감독상,우수선수상,심판상등을 마련해 리틀야구를 이끌어 나가는 구성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행사에서 한영관한국리틀야구연맹 회장은 "리틀 야구의 발전을 위한 이 같은 화합의 자리를 마련할 수 있어 기쁘다”며, “매년 어린 선수들이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리틀야구 국가대표팀에 야구용품과 구급함을 지원해 주고, ‘리틀야구인의날’까지 후원해준 동국제약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동국제약은전력 강화 훈련 및 국제 대회를 치르기 위해 해외로 떠나는 대표팀에 2011년부터 9년째구급함과 야구용품 등을 지원해 왔다.

동국제약은 상처치료제 ‘마데카솔’ 브랜드를 통해, 한국리틀야구연맹 지원 이외에도 한국유소년축구연맹 후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소아암 어린이 봄 나들이’ 후원, 녹색어머니회 구급가방 지원, 국립공원 산행안전캠페인 등 다양한 공익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신영인 기자  emd@mdjournal.net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영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