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FE 문화&라이프
아너스, 물걸레청소기 이벤트 진행해또 다른 무선의 신세계, 300회전의 놀라운 퍼포먼스!

여름과 함께 장마철을 맞아 쾌적한 집 대청소를 계획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묵은 때와 곰팡이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해서는 우수한 성능을 보유한 청소기의 선택이 중요하다.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아너스 물걸레청소기 R3가 오는 7월 6일 월요일 오후 7시 35분부터 70분 동안 홈앤쇼핑에서 런칭 이벤트를 진행하여 성황리에 종료했다.

아너스 물걸레청소기 R3는 분당 300회 회전이 가능한 R3 모터와 18V 고출력 리튬 배터리를 갖춘 모델이다. 무선 청소기임에도 기존 유선 청소기의 분당 250회 회전보다 높은 분당 300회전을 처음부터 끝까지 유지하며 소음은 최소화시키고 인체공학적 설계로 간편함은 최대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4중 구조로 이루어진 16mm의 두꺼운 극세사 전용 걸레를 2개의 회전판에 부착해 사용하는 방식으로, 세탁기에서도 세탁이 가능해 높은 편의성을 보유했다. 특히 3kg의 헤드 무게가 걸레에 적정량의 힘을 가해, 손으로 빡빡 닦는 효과를 내고 물걸레 청소 시 큰 힘을 들이지 않고 찌든 때, 묵은 때 등을 제거 할 수 있다.

이에, 아너스 담당자는 “유선 청소기의 기능성과 무선 청소기의 간편함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사전 주문이 가능하며 방송 중 구매하면 1주일의 무료 체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고 밝혔다.

한편, 아너스 물걸레 청소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앤쇼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엠디저널 기자  emd@mdjournal.net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엠디저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