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비앤에스코스메틱, 바디 슬리밍 제품 눈길

  • 입력 2020.07.15 10:00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즈음 현대인들은 긴장과 높은 스트레스 호르몬, 코티솔이 지방 분해를 막고 있어 체내 지방 증가의 원인이 된다. 게다가 전 세계적인 코로나 사태로 인해 집에 머무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줄어든 활동량으로 체내에 쌓인 독소와 지방을 특허성분‘올리고머’를 활용해 분해에 도움을 주는 피토메르의 바디 슬리밍 제품‘로션P5’가 눈길을 끈다.  

뷰티&스타일이라는 의미를 가진 ㈜비앤에스코스메틱(BNS COSMETIC)은 피토메르, 플뢰르즈, 피토세안, 비콜렉션 등 4가지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이중 대표적인 브랜드인 피토메르는 1972년 장제도왕에 의해 설립되어 3대째 이어지고 있는 기업으로, 프랑스 브리타니 지역과 바다에 대한 깊은 애착으로 전 세계인들에게 바다의 이점으로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고 있다. 동시에 대량판매는 지양하면서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제품을 생산해 환경까지 존중하고 있다. 피토메르는 국내에 30년 전 도입되었으며, 전 세계 80개국에 진출해 있다.

비앤에스코스메틱은 피토메르 브랜드의 독점 수입권을 보유하고 있음은 물론, 제품개발에 대한 라이센스를 취득해 국내에서 개발한 제품을 역수출 한다.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올리고포스 이드라땅 마스크가 그 예다. 국내에서 역으로 수출된 제품은 전 세계 피토메르 스파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현재도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피토메르는 1500m2 규모의 연구소에 30여명의 해양 및 피부공학 전문 연구원이 모여 해양성 조류를 양식하고, 미세 생물체를 연구하고 발견해낸다. 피토메르의 모든 제품을 제조하고 생산하는 허브가 되기도 한다. 

피토메르의 주요 제품은‘바디 슬리밍 제품’이다. 피토메르의 바디 슬리밍 신제품 로션P5는 피토메르 특허성분 올리고머를 75% 함유해 지방과 싸울 수 있게 도와준다. 특허성분 올리고머는 지방세포의 에너지 구조를 자극해 지방을 태울 수 있게 도와주며, 4종류의 해조류는 체내 미세 순환을 활성화해 지방산 제거를 최대화하고 지방세포의 팽창을 막는다. 

“슬리밍 바디로션 로션P5는 올리고머와 4가지 해조류가 집약된 제품으로 피부탄력 및 지방분해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다이어트가 고민인 신체 어느 부위에 발라줘도 끈적임이 없다. 이 제품은 아침, 저녁으로 매일 사용할 수 있으며, 식단 조절 및 운동과 병행하면 디톡스 효과를 높일 수 있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로션P5 뿐만 아니라 지방연소, 카페인의 8배 강력한 성분인 ‘핑크페퍼오일’을 활용해 셀룰라이트를 제거하는 셀룰라나이트코치 등 다양한 슬리밍 제품도 출시되어 있다. 자기 전 제품을 도포하고 꾸준히 마사지 해준다면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비앤에스코스메틱의 대표적인 효자제품은 세럼이다.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인‘올리고포스 세럼 이드라땅 어드밴스드’, 여드름 피부를 위해 티트리 성분이 함유된 ‘올리고포스 세럼 쀼리피앙’, 예민한 피부를 위한 ‘올리고포스 세럼 아빼장’이 있다. 특히 여름을 맞아 시원하고 가볍게 바를 수 있는‘이드라 꽁띠뉘 플래쉬 젤’또한 인기다. 이 제품은 12시간 동안 수분 지속력을 잡아주는 젤 세럼으로 가볍고 산뜻한 느낌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로제비자쥐 토너’와 ‘이드라 오리지널 멜팅크림’도 많이 찾아주고 있다.

특히 피토메르는 해조류를 수확할 때 자연 상태의 해양 자원들을 보존하고 개발될 수 있는 정밀한 공정을 따르고 있으며, NATURA2000이 지정한 물이 오염되지 않고 꾸준히 관리되는 특정 구역에서만 수확을 진행한다. 덕분에 피토메르는 2012년부터 ISO22716 표준에 맞추어 좋은 제조 공정으로 인정을 받은 최초의 화장품 회사 중 하나이며, 2018년 피토메르는 에코바디스에서 GOLD 등급을 수여받았다.

이처럼 믿을 수 있는 해양성 원료를 자체적으로 수급하여 개발함은 물론 친환경적으로 공정과정을 컨트롤해온 덕분에 세계적인 스파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비앤에스코스메틱의 브랜드 피토메르는 20~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폭넓게 사용하고 있다. 그 중 20~30대는 웨딩관리를 위해 사용하고 있으며, 명절선물로 구매하기도 한다. 50~60대 남성은 복부 등 다이어트를 위해 구매한다. 이처럼 피토메르 제품은 높은 제품력 덕분에 꾸준히 재구매를 해주고 있다. 

비앤에스코스메틱 홍정아 대표는“전 세계적인 코로나 팬데믹 사태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함은 물론,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활동량이 줄어들고 있다. 이러한 때에 친환경 제조과정으로 개발된 피토메르 제품으로 피부관리는 물론 체내에 쌓인 독소를 디톡스 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을 사용한다면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비앤에스코스메틱은 코로나 사태로 어려운 시기인 만큼 무리한 사업확장 보다 내실을 다지는 것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덧붙이며 포부를 밝혔다. 

비앤에스코스메틱의 제품은 공식몰, GS샵, CJ몰, 곧 오픈하는 시코르닷컴 등 온라인 쇼핑몰과 현대백화점 판교점, 잠실 롯데몰 온더뷰티, 시코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공식몰에서는 10% 할인 서비스를 비롯해 금액대 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고객 등급제도를 도입해 골드, VIP등급 고객에게는 추가 적립금과 특별 할인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