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음식으로 나의 몸을 디자인하다.

  • 입력 2020.07.23 13:38
  • 기자명 엠디저널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디저널]

우리의 몸은 식사를 통해 구성된다.

인류역사상 현대의 대한민국과 같이 미식(美食)이 범람하던 시절도 없었을 것이다. ‘먹어서 죽는다’는 지식인의 경고가 마냥 남의 일처럼은 들리지 않는 시대이다. 원래도 익숙했지만 코로나19를 맞이하면서 기름진 배달음식은 더욱 가까워졌다. 막상 다이어트를 시작하려고 보면 직장인들 입장에서는 매일이 고난이다. 회사 밖 식당에는 기름진 음식들이 진을 치고 있고, 가성비가 좋은 음식들은 모두 칼로리가 높은 것이 일상다반사이다.

식사는 우리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이며, 우리 몸을 구성하는 근간을 이루는 일이다. 그렇다면 건강하게 내 몸을 구성하는 습관을 들이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할까? 바로 현실적이면서도 건강한 식단을 꾸리는 일이다. 

디바샵의 핵심 브랜드인 ‘굳닭’은 몸을 만드는 이들이나 식단 때문에 고민해본 이들이라면 익숙한 브랜드이다. 닭가슴살 소시지, 닭가슴살 볼, 닭가슴살 스테이크, 수비드 및 훈제 닭가슴살 등이 가격과 맛의 밸런스로 잘 알려져있다. 여타 유명인을 내세우거나 광고로 밀어붙이는 브랜드들과 달리 꿋꿋히 상품 개발에만 전념해온 브랜드이다. 때문에 비교적 저렴한 가격 책정이 가능했다. 특히 단순한 칼로리 집착을 넘어 ‘맛’을 잡기 위한 연구에 총력을 기울이는 연구진이 있기에 초심자들도 쉽게 건강식단을 구축할 수 있도록 일선에서 돕고 있다.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아야 하기 때문이다.

국내 최초의 상품들도 다량 선보여

디바샵의 삼원씨앤씨는 국내 최초로 고구마닭가슴살 소시지를 개발한 회사이다. 원류 자체가 고구마 상품군에서 출발했기 때문이며, 치즈가 올라간 먹음직스러운 치즈군고구마 상품군은 삼원씨앤씨의 시그니처 상품이기도 하다. 특히 비교적 최근 출시된 ‘닭가슴살곤약순대’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핫 아이템이다. 일반적인 순대와 같은 맛과 육즙이 베어나오는데 그 구성이 곤약과 닭가슴살로 만들어졌다는 점이 놀랍다.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대표적인 상품이라 불러도 손색이 없을 것이다. 마케팅 포인트를 잡기 위해 칼로리 등의 어필에만 신경쓰는 대동소이한 브랜드가 범람하는 이 때. 食에 대한 근본적이고도 현실적인 연구에 매진하는 이 브랜드의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