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마트 비접촉 “CLEAN HAND” 자동 손소독기 인기몰이

Automatic Alcohol Spray Smart Hand Sanitizer Dispenser

  • 입력 2020.07.30 08:51
  • 수정 2020.08.27 11:15
  • 기자명 김영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디저널] 우리 병의원 홍보와 함께 코로나-19 신종 바이러스 감염 위험을 없애주는 스마트 비접촉 자동 손소독기 “CLEAN HAND” 가 인기다.

의료기관은 물론 공항,학교,공공기관,금융기관,백화점,종교시설 등 사람 입출입이 잦은 곳이면 어디든지 손쉽게 설치할 수 있고, 스마트 비접촉 “CLEAN HAND”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출입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다.

스마트 비접촉 “CLEAN HAND”의 제작업체 ㈜ 인산씨앤씨는 금융기관의 첨단 디자인 소재 “BOOTH SYSTEM”을 개발 보급함으로써, 차세대 공간미학을 창출하는 제조업체로 명성과 함께, 키오스크 등 업무자동화를 통해서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특히 상업공간,건축 리모델링,금융기관 등 전반적인 디자인 영역에 대해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이번 새롭게 선보인 스마트 비접촉 “CLEAN HAND” 역시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회사나 의료기관의 공간을 새롭게 바꾸고 내방객들의 위생 관리는 물론 원내 감염 등의 위험을 크게 줄여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스마트 비접촉 “CLEAN HAND”(ICH-102)의 모니터를 통해 환자 안내나 진료정보 등을 화면을 통해 제공함으로써 의료기관을 처음 방문한 사람들에게 유용한 팁을 줄 수 있다.

㈜ 인산씨앤씨 김영윤 대표는 “1995년 설립이래 한결같은 마음으로 고객의 작업환경과 의료 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인더스트리얼 4.0(제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어 갈 수 있게 업무 자동화와 첨단 소재 개발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고 말했다.

가장 표준 모델인 “CLEAN HAND”(ICH-101)은 크게 대용량 소독액,키오스크 모니터,센서 감지 자동분사 3부분으로 구성되어 있고 한번 대용량 소독액을 채우면 1만회 이상 사용이 가능하여 경제적인 면에서도 일반적인 플라스틱 용기의 손 세정제보다 훨씬 저렴하면서도 효과적으로 가성비가 높다.

소독액은 인체에 무해한 곡물발효주정 살균 소독제(알콜 75%)를 사용하며 한국식품과학연구원으로부터 적합 판정을 받았다.

현재 웹케시(경리나라),비즈플레이,농협정보시스템 과 성수동 20여 지식산업센타에 설치운영 중이며 경희의료원을 비롯 하나이비인후과,대정요양병원 등 도입 검토를 추진중이다.

♣ 구입 문의: 주식회사 인산씨앤씨 02-3452-4114 팩스 02-462-1065 e-mail:insan@insancn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