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첫 눈 성형의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다면, 고난도 재수술 중점‘러블리안성형외과’

  • 입력 2020.09.07 11:29
  • 수정 2020.09.07 12:23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은 인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다. 눈은 미세한 변화로도 이미지 개선이 가능하기 때문에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하지만 과도하게 욕심을 내거나 혹은 본인에게 어울리지 않는 눈성형을 계획한다면 만족하는 결과를 얻을 수 없어 주의가 필요하다. 하지만 만약 수술한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재수술이 필요하다. 

이에 따라 첫 눈성형의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다면, 고난도 재수술 분야의 풍부한 경험은 물론, 전문성 있는 실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러블리안성형외과의 계민석 원장을 찾으면 된다. 
 
러블리안 성형외과는 고난도 재수술에 특화된 성형외과로, 본원의 계민석 원장은 흉터를 최소화하는 노하우로 눈성형 및 눈재수술의 완성도를 높이는 전문 의료진이다. 더욱이 계 원장은 풍부한 고난도 재수술 관련 다양한 서적을 출간하면서 전문성 있는 실력과 노하우로 인정받고 있다.  

눈성형은 1mm의 아주 미세한 차이가 매우 큰 결과의 차이를 만들기 때문에 눈성형 전문 의료진의 섬세함이 필요한 수술이다. 더욱이 재수술은 1차 수술 대비 조직의 손상이 크기 때문에 더욱 신중을 기해야 하는 고난도 수술이다. 이에 따라 재수술 후 또 다시 재수술을 하지 않으려면 보다 섬세한 사전계획이 요구된다.  

러블리안성형외과 계민석 원장은“재수술을 진행할 때는 재수술의 원인을 꼼꼼하게 파악했는지, 기능적인 부분도 개선이 가능한지, 눈 재수술에 대한 의료진의 풍부한 경험이 있는지 등을 확인하고 결정해야 한다. 뿐만 아니라 환자 본인의 의사를 고려한 라인 선택이 가능한지, 그리고 과도한 수술은 지양하고 꼭 필요한 수술만을 제안해야 한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재수술이 필요할 경우 진행 가능여부를 필수로 전문 의료진에게 판단을 받는 것이 좋다. 충분히 회복되지 않은 채 재수술을 진행할 경우 좋지 않은 결과를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심한 경우 흉터가 더욱 심하게 남거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러블리안성형외과의 눈재수술의 특징은 제한적인 박리를 통해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하는 것이다. 더불어 개인의 얼굴형과 코, 눈 주위 피부와 모양을 파악한 후 디자인하고 있으며, 통증을 최소화하는 마취시스템을 취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재수술 방지와 빠른 회복을 위해 철저한 회복관리 및 흉터관리, 부기관리를 시행한다. 

계민석 원장은“젊은층은 눈성형을 하면 다른 부분에 대한 영향이 적은 반면, 연배가 있는 중장년층은 다른 부분이 연쇄적으로 변화할 수 있어 눈성형 수술로 인해 기능적으로 눈은 좋아질 수 있지만, 인상이 강해지거나 주름이 더 생길 수 있는 등의 현상이 따라올 수 있다. 이에 이러한 예견된 현상과 원인을 적절하게 설명해 최적의 결과를 만들어낸다”고 설명했다. 
이밖에 호감을 느낄 수 있는 밝은 인상과 동안외모가 경쟁력이 되면서 상하안검 수술과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에 대한 인기도 높다. 

이중 상안검 수술은 속눈썹이 눈동자를 찌르면서 시력저하가 올 수 있으며, 눈이 쉽게 피로해지고 충혈되며, 심한 경우 처진 살에 의해 피부가 짓무르는 등 기능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이 수술은 눈꺼풀의 주름을 잘라 절개하여 피부와 근육의 상태에 맞게 제거한 후 봉합해준다. 절개 부위는 눈꺼풀의 주름이나 눈썹에 가려져 흉터 걱정을 줄일 수 있다. 

더불어 눈꺼풀의 처진 근육과 주름을 제거해 동안효과를 줄 수 있으며, 이마에 힘이 들어가지 않아 이마 주름을 예방한다. 더불어 처진 눈꺼풀의 피부와 근육을 제거하여 가려진 시야를 확보하고 또렷한 눈매로 만들 수 있다. 다만 눈꺼풀이 심하게 처진 경우 비절개 방식으로는 효과가 미미할 수 있어 영구적인 효과를 위해서는 절개 상안검을 진행하는 게 좋다. 

더불어 눈밑지방재배치는 눈 밑 지방의 모양이 변하면서 볼록하게 튀어나와 피곤해 보이고 어두운 이상을 개선하는 수술방법이다. 이는 무기력해 보이거나 피곤해 보이는 등 좋지 못한 인상을 만들고 노안이 원인이 되어 눈밑 지방의 모양을 다시 조정해주는 눈밑지방 재배치를 통해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 개선이 가능하다. 이 수술의 핵심은 눈밑지방을 제거하거나 재배치하여 눈밑 애교살을 더해 얼굴에 입체감을 주고 음영진 눈가를 환하게 밝혀준다.

러블리안성형외과는 눈성형 전담 원장이 1:1 맞춤 상담과 맞춤 수술은 물론 수술 후 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책임진다. 더불어 본원은 평생 주치의 케어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데, 고객만족과 성형의술의 자신감 그리고 수술에 대한 책임이다. 물론 섬세하고 정확한 수술로 결과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자 하는 노력이다. 

계민석 원장은“성형의 주체는 자신이기 때문에, 성형에 대한 니즈 또한 자신으로부터 시작되어야 한다. 자신을 가장 잘 아는 사람은 나이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획일화된 틀에 자신을 가두는 것 보다 자신이 원하는 콘셉트를 정확하게 인지하고 밝히는 것이 자기만족을 높이는 성형의 첫걸음”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러블리안성형외과는 환자의 건강과 미래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의사로서의 초심을 잃지 않는 올바른 성형외과를 만들어 가기위해 고객중점의 다양한 정책을 유지하고 있다”며“앞으로도 올바른 양심과 정확한 진료와 수술을 진행하여 앞으로도 환자들의 기쁨과 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두고 진료를 이어 갈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