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난도 가슴재수술 중점 러블리안성형외과, 잘못된 가슴성형으로 인한 고통 해소…일상을 회복하다

  • 입력 2020.09.22 17:52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러블리안성형외과 김상범 원장
사진 = 러블리안성형외과 김상범 원장

여성에게 가슴은 여성성의 상징이자, 아름다움의 상징으로도 꼽힌다. 이에 따라 여성은 가슴의 볼륨에 따라 자존감이 높아지며, 일상의 삶의 질에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친다. 이것이 정당한지, 아닌지의 여부는 논외로 하더라도 콤플렉스인 가슴을 수술을 통해 해소함으로써 자신감을 찾는 계기가 되기도 한다.

하지만 잘못된 첫 수술 때문에 고통을 받고 있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불편한 가슴 때문에 일상생활도 힘들지만, 심한 경우 고통에 시달리다 진통제에 의존하거나, 대인기피증 등 정신적인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다. 이처럼 잘못된 첫 가슴성형 수술로 인한 신체적, 정신적 고통을 해소하고 일상을 되돌려 주는 고난도 가슴재수술 중점‘러블리안성형외과’를 소개한다.

김상범 대표원장은 20년 이상 고난도 가슴 재수술의 노하우와 임상경험을 보유한 성형외과전문의, 의학박사이다. 실제로 첫 수술 부작용으로 고통을 받고 있는 약 2,000명의 가슴재수술을 앞둔 환자를 만난 김상범 대표원장은 환자들이 느꼈던 고통에 대하여 들으며 의사로서의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연구․분석하였고, 성과 있는 정보를 모아 집필활동을 이어 오고 있다.

가슴재수술은 여성의 인생을 좌우할 만큼 중요한 수술인 만큼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환자의 건강은 물론 직업적인 특성까지 고려해야 한다. 이에 상담을 할 때 환자의 말에 귀를 기울여 개인의 니즈와 아픈 마음까지 치료하는 마음으로 다가가는 것이 중요하다. 가슴 재수술의 원인에는 구형구축, 가슴비대칭, 보형물 파열/교체, 크기교정, 유방재건 등이 있다.

고난도 가슴재수술을 시행할 때 추후 부작용의 원인이 될 수 있는 피막과 구축 자연물을 완벽하게 제거해야 한다. 더불어 환자의 건강상태와 수술 적합도 등을 꼼꼼하게 검사하는 등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판단해야 한다. 가슴재수술은 많은 가슴재수술 임상경험과 실력을 갖춘 가슴 재수술 전문 의료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를 위해 본원은 수술 전 흉부 엑스레이, 초음파, 신장기능 등 여러 가지 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완성도 높은 결과를 위해 최적의 보형물과 볼륨 그리고 촉감까지 고려한 1:1 맞춤 플랜으로 진행하고 있다.

러블리안성형외과 김 대표원장은“고난도 가슴재수술의 핵심은 수술 전 초음파 정밀검사 및 가슴 계측을 통해 모양과 유방조직, 보형물의 상태를 파악하여 재수술의 원인을 분석해 문제점을 보완하여 수술의 완성도를 높인다. 더불어 최소 절개 및 박리로 조직손상을 최소화하여 정교하고 빠른 수술을 시행한다. 또한 수술 후에는 다양한 레이저를 활용하여 흉터관리로 환자의 빠른 회복을 돕는다”고 설명했다.

러블리안성형외과는 환자중심 철학과 책임감으로 평생 가족처럼 경과와 주치의 진료하고 있으며, 10년 내 수술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추가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사후관리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러블리안성형외과는 합리적인 가격 정책으로 환자의 금액 부담을 낮춘다.

러블리안성형외과 김상범 대표원장은“가슴성형을 받는 사람들이 늘면서 수술을 진행하는 병원 또한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부작용이나 불만족 등의 문제로 가슴 재수술을 시도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합리적인 비용과 사후관리도 중요하지만, 필수로 고려할 것은 가슴성형에 대해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의료진의 전문성”이라고 강조하며, “러블리안성형외과는 첫 번째 가슴수술 실패로 고통을 받고 있는 여성의 삶의 질을 높이고 콤플렉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정확한 진료와 수술로 환자들의 일상을 되돌려 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